신부동 문화회관 부근 산타페?? 투산과 아우디의 직진 사고
어느쪽이 크락션을 울렸느냐에 따라 과실이 갈리겠지만 아우디 저거 설마 가속해서 빠져나갈려고한건가??? 저골목에서 속도내는것도 위험한데.....
보배분들이 보기에는 누가 더 잘못한거같나요??? 쌍방???
옆에서 보니 블박확인하는 오래걸리던데 설마 녹화안됬던건 아니겠죠?
신부동 문화회관 부근 산타페?? 투산과 아우디의 직진 사고
어느쪽이 크락션을 울렸느냐에 따라 과실이 갈리겠지만 아우디 저거 설마 가속해서 빠져나갈려고한건가??? 저골목에서 속도내는것도 위험한데.....
보배분들이 보기에는 누가 더 잘못한거같나요??? 쌍방???
옆에서 보니 블박확인하는 오래걸리던데 설마 녹화안됬던건 아니겠죠?
5미터 전부터 울렸다면 모를까?
저 상황은 둘다 못봤던지 안봤던지 이기 때문에
클락션을 울리는 것보다 브레이크 밟는게 우선인데 의미없는 클락션의 비율에 반영되기 힘들듯 합니다
사람은 클락션이랑 브레이크를 동시해 할수 있는사람이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보통 1.5초 걸리죠.^^
둘다 신호등 없는 사거리에서 다이렉트로 간게
그나물에 그밥이지만.
엄밀히 따지자면 도로폭이 검은차가 우선이라서
흰차가 더 잘못했어요
직진차로를 샛길이 방해하면 안되용
흰차 : 검은차 비율은
7:3이나 8:2정도 될듯합니다
왜 없다고 일반화해버니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