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닌 지금운행중인 자동차 헤드가 나갔다고 해서요
몇일전 녹물이 발생한거같아 공업사에서 녹물제거및 부품들을 교환하였습니다
그 이후3주쯤 어제밤 머플러에서 백연이 심하게 나오는 증상이 생겻습니다
부동액 보조통에는 부동액한방울 남아있지않은상태입니다..
공업사에서는 보링아님 헤드교환얘기하던데...
가격은 최하가 백이고 이상있음 이백도 넘는다 하는데..
헤드교환만 백이라고 합니다...
조금 싼곳이없을까요?
차종은 03년 구형쏘렌토입니다
지역은 고양시 .일산 지역입니다
그 이후 체크을 안해봤네요
헤드가 나간건지 헤드가스켓이 나갔는지..?
암튼 2003년식이면 중고 재생헤드로 교환함이 좋을듯..
뜯어서 보고 거기에 대한 수리비가 100서부터 시작한다고 해서요
가스켓이 나간건지 헤드가 나간지는 확실히 모르겟네요
제 차는 sm5임프이고 하얗게 부동액이 새서 헤드 교체를 권유받았으나 비용이 100만원정도 든다고 해서 고민하던 중 한 정비소에서 내부 코팅제로 새는 부분을 막아보고 그래도 안되면 교체해야 한다고 해서 30만원정도로 코팅해서 누수 부분 막고 약 2년간 잘 타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도 한번 알아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그런방법도
감사합니다
한번 확인해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이 된다면 소주한잔 대접하겟습니다
헤드는 왠만하면 재생쓰지 마세요...재생은 변형된 표면을 고르게 하기위하여 면치기를 해서 헤드 높이가 신품 보다 낮습니다.
그래서 압축비도 틀려져서 노킹도 발생하고 많이 깍아낸 헤드 헤드는 밸브가 피스톤을 치는 현상도 발생합니다.
헤드는 왠만하면 신품쓰세요.정숙해 지더군요 ..2001년식 CRDI 테라칸 헤드교환 경험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