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과 개발이가 사고나면 법인 손해입니다
개발이가 뒷목잡고 내리면 무사고 3년 생각해서 보험처리 말고 현금박치기로 합위해야 합니다 개발이도 그걸 알고있어 금액이 마음에 안들어서 보험처리 하자고 배째면 보험처리비용 이상으로 돈을 줘야하고
그럴 상황이 안되면 경력 리셋 무사고 다시 찍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발이들은 자차라 득되는 보험들은 다 받아쳐먹고 끝내면 되지만 법인들은 수입도 적은데 돈 물어줄거 다 물어주고
사무실에 얼굴도장 안 찍어둔 사람들은 바로 퇴짜 입니다
영업용 보다 개인택시가 힘이 더 있습니다.개인택시는 조합이 있습니다.
골목에서 영업용이 확 달려들길래 길막질은 둘다 똑 같습니다.
뒤에 개인택시2대 앞에 영업용 3대 길래 조용히 시동 끄고 말 했습니다.
개인택시 2대 있다고 그러더니 영업용 택시가 뒤로 물러줍디다.
개인 택시건 영업용이건.길막질, 난폭운전,빠른길도 돌아가는 센스에 천천히 가는 건 기본입니다.
개인 택시만 없어도 교통이 원활 할건데 말이죠~!
개발이가 뒷목잡고 내리면 무사고 3년 생각해서 보험처리 말고 현금박치기로 합위해야 합니다 개발이도 그걸 알고있어 금액이 마음에 안들어서 보험처리 하자고 배째면 보험처리비용 이상으로 돈을 줘야하고
그럴 상황이 안되면 경력 리셋 무사고 다시 찍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발이들은 자차라 득되는 보험들은 다 받아쳐먹고 끝내면 되지만 법인들은 수입도 적은데 돈 물어줄거 다 물어주고
사무실에 얼굴도장 안 찍어둔 사람들은 바로 퇴짜 입니다
골목에서 영업용이 확 달려들길래 길막질은 둘다 똑 같습니다.
뒤에 개인택시2대 앞에 영업용 3대 길래 조용히 시동 끄고 말 했습니다.
개인택시 2대 있다고 그러더니 영업용 택시가 뒤로 물러줍디다.
개인 택시건 영업용이건.길막질, 난폭운전,빠른길도 돌아가는 센스에 천천히 가는 건 기본입니다.
개인 택시만 없어도 교통이 원활 할건데 말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