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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해즈 23.01.08 17:34 답글 신고
    국토부 고위 공무원 자리 라는 찌라시는 많이 들어봤습니다.

    계속 반대반대...

    아쉬운 점은 SRT와 코레일 합병 직전에 코레일에서 파업하는 바람에...에휴... 타이밍이 ㅠ.ㅠ
  • 레벨 중사 3 발담비 23.01.17 05:51 답글 신고
    합병 직전이었던적 없습니다.
  • 레벨 하사 3 엘루디아나 23.01.25 02:34 답글 신고
    코레일과 SR이 합병 직전까지 갔던 적은 단 한 번도 없습니다.
    코레일 파업 투쟁에 가장 중요한 목적 중 하나가 코레일-SR통합인데 파업한다고 진행되던게 취소될리가...
    통합을 반대하는건 국토교통부 철피아 고위관료들입니다.
    대통령은 바뀌어도 그네들은 그자리 그대로 유지하죠.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3.01.08 20:07 답글 신고
    합쳐지면 당장
    SRT 아니면 코레일 사장 2명 중 1명
    자리 없어짐..
    (아무래도 규모상 SR 사장이 없어지겠죠?)
    몇몇본부장들,이사급 마찬가지..

    SR사장으로 국토부 출신들 갔는데,
    또 지들 갈 자리 없어짐..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3.01.08 20:09 답글 신고
    국가철도공단은
    철도 인프라를 담당하는곳이고(주로 철로)
    (철로는 국가자산, 그래서 KR은 공사가 아닌, 공단)

    코레일과 SRT는
    그것을 빌려서 쓰는 운용사(공사) 개념이죠..
  • 레벨 대령 3 뻘글로원수 23.01.09 13:06 답글 신고
    국토부 내에서도 민영화에 찬성하는 카르텔이 있다 들었습니다.
  • 레벨 소령 1 abcdcbabcd 23.01.10 05:47 답글 신고
    코렐에서 보수를 제대로 안해서 sr도 사고로 손해가 많이나니 불만이 많이있다 뉴스에 나오더군요
  • 레벨 소장 읏기고있네 23.01.11 09:36 답글 신고
    애초에 코레일하고 경쟁한답시고 출범한 SR인데 코레일이 유지보수 해주고있는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상무님 23.01.11 18:01 답글 신고
    민간기업에 팔아야하니까 그 범인이 반대하는 중이겠지요.
    민간기업은 현재의 대기업일수도 있으나 새로운 운영사를 세울 가능성이 큼니다.
    사기업화되고 몇년지나면 실제 주인이 나타나겠죠.
    울산 석유공사 사옥처럼...
  • 레벨 준장 서울욘사마 23.01.14 20:37 답글 신고
    sr은 철도 민영화 하려다 반대 여론때문에 눈가리고 아웅식으로 만든 철도회사 입니다..
  • 레벨 병장 909도하중대 23.01.18 06:54 답글 신고
    민영화 하려는 자=민영화로 이익보는 자
  • 레벨 상사 1 무능이와똘똘이 23.01.22 14:13 답글 신고
    유지보수 = 비용의 영역.
    SR에서는 유지보수조차 코레일에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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