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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6 3.8과 V8 5.0 (둘다 AWD) 비교 부분입니다
...V6는 26mm의 전륜, 15mm의 후륜 스테빌라이저를 장착하고 있다. (앞은 비어있고 뒤는 솔리드 타입) V8 모델은 가변 댐핑 서스펜션에 약간씩 더 굵은 스테빌라이저로 무장했다. (27mm 와 18mm)
5.0은 당연하지만 앞이 더 무거웠고 추가된 무게가 결국 더 많은 바디롤과 더 적은 스티어링 필 & 조종성으로 다가왔다. 5.0에만 있는 2단계의 가변댐핑 세팅을 스포트 모드로 놓아 약간 더 탄탄하게 만들어도 여전히 V6의 드라이브감에는 못미쳤다.
그것이 대단한 차이는 아니었지만, 두 모델의 출력 차이 만큼보다는 크게 다가왔다. 제원상 V6는 311마력, V8은 420마력 이지만 수치 만큼의 차이가 실제로 느껴지지 않았고, 전체적으로 V6의 드라이브가 더 즐겁게 느껴진다는 결론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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