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랑 같은 차종이 택시로 돌아다니는게..
차량 구입이나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나요?
요즘 길거리에 보면 스포티지,그랜저,쏘나타,k5, k8 ,아이오닉 택시들 주로 보이던데..
전 내차랑 같은 차종이 택시로 돌아다니건 말건 관심도 없고 신경도 안쓰이던데말이죠
실제로 요즘 택시로 보이는 차량 구입할때도.. 택시있건말건 고려대상자체도 아니구요;;
솔직히 택시가 어쩌고 하는거 이해가 잘안되긴하네요..
본인이랑 같은 차종이 택시로 돌아다니는게..
차량 구입이나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나요?
요즘 길거리에 보면 스포티지,그랜저,쏘나타,k5, k8 ,아이오닉 택시들 주로 보이던데..
전 내차랑 같은 차종이 택시로 돌아다니건 말건 관심도 없고 신경도 안쓰이던데말이죠
실제로 요즘 택시로 보이는 차량 구입할때도.. 택시있건말건 고려대상자체도 아니구요;;
솔직히 택시가 어쩌고 하는거 이해가 잘안되긴하네요..
독일가면 벤츠택시가 발에 채일정도로 다니는데 독일사람들 벤츠 택시라고 안산다 이런말 못들어봤네요.
일본에도 크라운(구형말고 현역모델) 택시 많은데 크라운 택시라고 안산다는것도 못봤고요.
독일가면 벤츠택시가 발에 채일정도로 다니는데 독일사람들 벤츠 택시라고 안산다 이런말 못들어봤네요.
일본에도 크라운(구형말고 현역모델) 택시 많은데 크라운 택시라고 안산다는것도 못봤고요.
지금이야 우버가 활성화되서 다수의 차량들이 우버로 쓰이지만 우버 이미지 때문에 특정차량 기피하는 현상도 없어요.
그냥 이상하게 이놈의 대한민국은 뭔놈의 피해의식이 충만한지 '이건 이것때문에 싫고 저것때문에 꺼리고' 등 색안경을 그렇게 끼워대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크라운이나 닛산 세드릭 같은 모델의 경우 30년전 모델을 택시로 쓰는거라 같은 타종이라 보기는 좀 어렵죠.
그냥 같은데 더 싼게 아닙니다.
그리고 구형 크라운 컴포트 말고 현역 크라운도 택시로 많이 씁니다.
중고가방어
완전좋아요
택시는 영업용이여서 옵션이 많이 빠졌고
결정적으로 택시가 싼건 각종 세금이 면세기 때문임
특소세 이런거 안내요 그래서 그만큼 싼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