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기관차 8년 지나니 교환할 것도 많고
귀찮네요.
알피엠 불안정도 나타나면 차 타기 불안하고
빨리 불 안 나는 전기차 나와서
정비할 것도 별로 없는 자동차 타고 싶네요
내연차는 교환해야 할 부품이 너무 많아요.
알피엠 불안정 같은 거는 어느 부품을 갈지도
애매하고요.
내연기관차 8년 지나니 교환할 것도 많고
귀찮네요.
알피엠 불안정도 나타나면 차 타기 불안하고
빨리 불 안 나는 전기차 나와서
정비할 것도 별로 없는 자동차 타고 싶네요
내연차는 교환해야 할 부품이 너무 많아요.
알피엠 불안정 같은 거는 어느 부품을 갈지도
애매하고요.
전기차 타고있는 사람들은 유지비 걱정 안하지예.........
리콜로 센터 한번 들간거외에
고장이없다네요
보험료 올리는 전기차는 수정되어야 할 사항으로 보이네요
운행중 연석이나 바닦에 떨어진 물체 등으로 하부 배터리 손상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하이브리드 요즘은 역시 뒷시트 하단이나 SUV등은 전기차처럼 하부에 있음
하이브리드도 배터리 충격 걱정할판에 전기차만 ?
유가상승은 남의 일... ㅋㅋㅋㅋㅋ 기름값 2000원 되든말든 내일 아님
엔진 주기적 정비, 오일교환 이딴거 신경 안씀 (끽해야 브레이크액 정도)
전기차 타이어나 내연기관 타이어나 고급은 가격 쏘쏘
연간 고정된 13만원 자동차세.. 고배기량 탈수록 많이 나가는 돈 신경 노노
고속도로 통행료 50% 할인, 저공해 1종이라 혜택은 덤 (하이브리드등 저공해 2종은 혜택 폐지 검토중)
충전비 올라봤자 휘발유보다도 더 쌈. 게다가 완속은 뭐 더 저렴
겨울철 난방? 삼각별 감성에 쪄든애들이야 저온주행거리 걱정하지 적어도 국산전기차는 정부기준치 넘어섰고, 난방 하고 모자르면 충전 하면 되는데....
내연기관 사고나면 왠만큼 크게 사고 나지 않는이상 내가 문열고 걸어 나올수있음
전기차 왠만 한 사고에도 몇 초 사이
화장까지 일사 천리 진행
가족과 함께 타고있다면. 뒷자리에 애기라도 있다면 불안해서 타고다닐수잇을까싶음..무엇보다도 안전이 최우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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