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19세기 24.03.27 23:22 답글 신고
    라세티 다이아몬드 *_*
  • 레벨 대령 2 메기탕 24.03.27 23:23 답글 신고
    라세티 웨곤
  • 레벨 대령 1 오바홀 24.03.27 23:23 답글 신고
    세라토
  • 레벨 소장 쿠앙쿠앙 24.03.27 23:23 답글 신고
    라세티가 명차임. 대우라서 그런거지 진짜 명차. 기름퍼먹어도 조또 안나가는 xd. 세라토는 이도 저도 아니고...
  • 레벨 중장 오쿄쿄 24.03.27 23:28 답글 신고
    XD는 현대 엑센트처럼 윤활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증상을 유전받았나요?
  • 레벨 대령 3 전주화성중고차장수 24.03.27 23:24 답글 신고
    어우 라세티 ㅂㄷㅂㄷ..생각도 하기싫은차..
  • 레벨 중장 오쿄쿄 24.03.27 23:28 답글 신고
    썰 좀 풀어주세요ㅋㅋ
  • 레벨 원사 2 안화단결취참 24.03.27 23:28 답글 신고
    보령 미션 입니다
  • 레벨 소장 쿠앙쿠앙 24.03.27 23:35 답글 신고
    아이신
  • 레벨 중장 오쿄쿄 24.03.28 00:12 신고
    @쿠앙쿠앙 아이신 4단 자동변속기 탑재말씀인가요?
  • 레벨 대위 3 G8O 24.03.27 23:57 답글 신고
    라세티 아이신 하체는 겁나부실ㅜㅜ
  • 레벨 중장 오쿄쿄 24.03.28 00:12 답글 신고
    https://m.blog.naver.com/bj200212/223369478857

    blog 터보탈곡기 개러지

    라세티는 GM대우에서 만든 준중형 세단으로 아반떼 SM3와 경쟁했던 모델입니다. 출시 초반에는 아반떼 XD나 SM3에 비해 넓은 실내공 간과 대우차 특유의 묵직한 주행감 덕분에 꽤 팔렸습니 다. 특히 이 당시에는 준중형차를 패밀리카로 사용하는 사 람이 꽤 많았기에 경쟁차종들보다 넓은 실내는 분명한 세일즈 포인트였습니다. 다만 아반떼 HD가 출시되고 막판에는 항상 밑바닥을 든든하게 깔아주던 쎄라토마저 포르테로 바뀌며 라세 티 프리미어 출시 전까지는 파리만 날리는 상태였습니 다. 예나 지금이나 GM차들이 늘 그렇듯 편의사양은 아반 떼 HD는 고사하고 XD보다도 부족했고 내구성으로 승 부하기에는 닛산 베이스로 괴물 같은 내구성을 자랑하 던 SM3가 있었지요.
    단종된 지 한참 지난 지금 시점에서 보면 결코 상품성 이 부족한 차는 아니었습니다. 아이신 4단 자동변속기를 넣어서 성능과 내구성을 모 두 챙기고 전반적인 성능도 당시 나왔던 준중형차들 중 상위권이었습니다. 피닌파리나의 디자인 역시 무난하고 호불호 안 갈리는 스타일이고요. 부식 문제도 SM3만큼은 아니지만 아반떼XD나 쎄라토 보다는 확실히 나았습니다. 아반떼HD 출시 이전까지는 판매량이 꽤 나왔던 것을 보면 경쟁력이 아주 없는 차는 결코 아니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