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기현천하에
kgm은 잊혀지지 않으려 분발중이고
르노는 sm6단종수준에 qm6,xm3 뒤늦게나마 가격인하로 2대밖에 없는것치곤 선방중이고
가장 문제아인 한국지엠은 트랙스,트블 가격인상으로 판매량 꼴아박고 하브기술력도 없고 그마저 있는 하브차 중국모델에만 넣고 국내에 왜 안팔리는지 지네도 모르고 옛날같이 차량 기본기만 부르짖을 뿐 나머지 차종은 단종수준에 결국 국내에 차팔생각이 전혀없다.
진짜 현대자동차는 싼타페 디자인한 놈 3대를 멸하고 부관참시 해야 함. 싼타페DM 시절만 해도 넘볼 수 없는 영역이었는데 올뉴쏘렌토 나오면서 기아가 역전의 기운이 보이더니.. 싼타페TM 부터 디자인 가지고 욕이란 욕은 다 처먹더니 이번에 정점을 찍음. 반면 쏘렌토는 디자인 그렇게 멋지진 않는데 싼타페 덕에 반사이익으로 잘 나가고. 현대가 지금 아산 공장 정비 중이라 그랜저 쏘나타 때문에 판매량이 적긴 한데, 정상 궤도 올라도 역전할 수 있을까? 그 와중에 르노코리아, 한국지엠, KG는 합쳐도 제네시스보다 안 팔리네. 기아가 모하비 기반 픽업인 타스만 출시하고 현대가 싼타크루즈 출시하면 픽업 시장도 휘청할 듯
“기현” 이라 부르겠습니다
디자인이 역시 중요한듯
추천이요
매월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당~
현대는 스스로 진짜 반성해야한다. 서자한테 점유율 다 뺏기네 ㅎ
디자인으로는 기아가 현대보다 낫지만, 신기술 적용이나 풀체인지를 현대가 먼저 하기 때문에 더 많이 팔 수 있는 여건은 확실합니다만, 수출물량도 고려해야하고 암튼 현대도 잘 하것지요..
갓렌토 ㄷㄷㄷ
디자인이 역시 중요한듯
판매량이아니라 출고량이라고봐야됨
“기현” 이라 부르겠습니다
그걸 모르고 그냥 무턱대고 기아가 넘었네 이러네.
그런데 그 와중에도 그랜저는 K8보다 많이 팔리네요.
이건 전적으로 디자인문제라고 봐야..
내년 연식변경부터 앞뒤범퍼 싹바꿀라나 ㄷㄷ
왕권 쟁탈해서 기현으로 바뀌것네여
그렌져 다시 회복하면 비등비등하지만..
다시말하면 기아는 판매가 골고루면
현대는 그렌져 원툴 나머지 쩌리 인거 같은
생산라인 공사하나요?
기아가 현대를 눌렀네 ㄷ ㄷ ㄷ
kgm은 잊혀지지 않으려 분발중이고
르노는 sm6단종수준에 qm6,xm3 뒤늦게나마 가격인하로 2대밖에 없는것치곤 선방중이고
가장 문제아인 한국지엠은 트랙스,트블 가격인상으로 판매량 꼴아박고 하브기술력도 없고 그마저 있는 하브차 중국모델에만 넣고 국내에 왜 안팔리는지 지네도 모르고 옛날같이 차량 기본기만 부르짖을 뿐 나머지 차종은 단종수준에 결국 국내에 차팔생각이 전혀없다.
가장 못한 자동차회사 순서부터 지엠>kgm>=르노>현대>기아순
ㅈ엠 : (팔 생각 없지만) 와이리 안팔리노 !!
덴장 내가 팔면 다 올라.......
셀토스가 7위 인걸루봐성
1위 레이EV 812대
2위 토레스EVX 400대
3위 아이오닉5 224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