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수정 2024.02.20 (화) 13:1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90249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971614?sid=103
모델Y 중궈산은 철퇴맞았네여 ㄷㄷㄷㄷㄷ 토레스 감전차도 690에서 450으로 줄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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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놓고 현기 몰아주기인데ㅋㅋ
보조금지원기준이 아주 구체적으로 바뀌었더군요
현대차 밀어주기가 아니고 전기차 배터리 성능과 A/S체계, 폐배터리 재활용 가능성 등 여러가지 기준을 충족시켜야만 보조금 지원금액이 높아지는 방식이라 오히려 발전가능성 없는 배터리를 적용한 차량과 메이커들은 퇴출되고 고성능 고효율 친환경성까지 모두 잡도록 세금인 정부보조금을 통해 유도하는 겁니다
국내 테슬라 1년에 몇대 판다고 텃새 부리는거 보면 갈라파고스 조선 다된듯
아이오닉6.. 아악!! 내 눈!!!
미국이 우리나라에 차를 팔면 몇대나 판다고 80만대나 미국에 팔아치우는 현기차 감세에 빌미를 만들어줍니까. 이런 멍청한 자충수가 어디있나요 ...
LFP 배터리가 저렴하니 우리기업들도 그거 넣어서 최대이익을 추구하고자 움직이고 있는데, LFP 배터리를 조준해서 저격하면 우리기업은 그거 쓰지말라는 거에요? 그러다 기술개발 경쟁에 밀리면 어쩔려구요.
배터리 시장이 향 후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데 무슨 세수정책을 답이 정해진 객관식마냥 내놓고 있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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