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1. 고속에서도 탱크같은 주행 안정감이 느껴진다.
2. 20인치 휠인데 탈수록 적당히 단단하고 부드러운 승차감 훌륭
3. 엔진으 매끄럽고 소리도 부드럽고 고회전에서도 음색 좋다.
4. 일반유 넣어도 고급유처럼 y00까지 잘 오르고 미션 반응 좋음.
5. 시야가 꽤 높아서 내려다보는 재미 및 여행갈 때 최고.
6. 베이지 브라운 인테리어 진짜 볼때마다 만질때마다 만족.
단점
1. 시내 연비와 별 차이 없을 정도로 고속 연비 엄청 쳐묵
2. 순정 미쉐린 타이어가 껌딱지라 창문 열면 많이 시끄럼
3. 후륜구동이라 차 덩치 대비 트렁크가 광활하진 않음
4. 차가 커서 주차 불편하고, 옆에 차들에게 항상 미안한 느낌.
5. X5이나 카이엔 지나가면 한번씩 처다보고 배기음 듣게 됨.
6. 베이지브라운 실내에 유성 볼펜 묻은거 몇일뒤에 발견하면 ㅜㅜ
연식 변경, 페리가 나올수록 가격이 넘 올라서 사기 힘든 차량이 되어가는 중. 가격 오른 만큼 상품성도 계속 높여주길.
쿠페 모델만 있는 3.5t 마일드 하이브리드는 돈 천만원 더 받을거면 연비 조금이라도 더 좋게 해주던가, 아님 출력이라도 제대로 늘려주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3.5t 면 정말 안락하겠네요
제네들 시스
전 18,000 정도 탔는데.. 타면 탈수록 승차감도 좋아지는거 같네요.^^
주유비 감당 안될가 걱정이네여ㅠㅠ
마하 엔진은 많이 실망스럽죠
실내 차음 딱 좋은 수준이고, 22인치 휠만 아니면 승차감 안정감 모두 국산차 중 최고 수준입니다
22인치 시승차나 지인차는 진짜 후석 너무 힘들더라구요. 예전 타던 모하비의 악몽이..
운동 대회때문에 회원분들 차량 뒷좌석에 많이 타봤지만...
모하비 (200km 정도 2열 타봄.. 절레절레)
베라크루즈 아주 편함...(2000km 이상 뒷좌석에 타봄)
gv80 22인치휠 3.0 디젤 (1000km 뒷좌리 시승 아주 편함 불편함을 전혀 못느낌 )
약간 단단한 감이 있지만, 잔진동 잘 걸러주고 안정감도 좋아요. 매우 만족!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