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시그니쳐
스타일 모니터링 팩 led 라이팅 패기지
차값 3천 4백만원 세금포함 3천7백정도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드라이브 와이즈 스타일 하이테크 12.3네비
차값 3천 6백 오십만원 세금포함 3천9백정도.
4000대 맞추다보니 하브모델은 한단계 아래트림
두개다 계약했는데 어느것이 좋은 선택일까요?
년주행거리 15000~20000
취미 등산 낚시임.
니로도 생각했었는데 시그니쳐경우 옵션 넣으니 3
600 이라 제외시킴.
님들은 어떻게 하실거임?
하브 배터리값 300 들어가는거 중고차팔때 그대로 나옵니다.
5년10만 된 중고하브 가격 검색하보면 깨달을수 있음.
10년된 YF하브가 아직도 일반 YF보다 300 비싸여
고로 하브 시그니처 ㄱㄱ하시죠.
전세집처럼 배터리도 되돌려받는 전세금 생각하면됨.
많이타서 뽕뽑니 뭐니 계산할필요없음 어차피 돌려받는돈이라
그런식으로 계산하면 전기차는 연 10만타는사람만 뽑아야됨.
기름 아껴서 5천만 어떻게 뽕뽑냐는 사람들은 절대 전기차 못삼ㅋㅋ
근데 현실은 20만키로 탄 전기차 중고 3천만원함
배터리값 2천은 어디 안가고 그자리 있기때문.
참고로 요즘 신차 출고비중 40%가 하브입네다.
아직도 모르는사람이 60%라는거죠ㅋㅋㅋㅋ
고장나면 배터리값이 어쩌고 저쩌고 하던 양반들 어디갔는지 요즘 안보임ㅎㅎ 그대신 40%이상 출고라는 결과로 나타남.
전기차도 마찬가지.
하브도 가솔린과 동일하게 소모품
주기적으로 갈아줘야하는데, 돈은 돈대로,
하브 특유의 이질감등 이중으로 감당할 필요가
있나요?
연비 및 유지비 생각하면, 전기차로 가는게
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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