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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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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보배스님 22.09.27 18:19 답글 신고
    7-10년
  • 레벨 중사 3 자동차와비행기 22.09.27 18:21 답글 신고
    고정도면 사실상 안하신다는거나 다름없는거 아닌가유?
  • 레벨 준장 두봉 22.09.27 18:20 답글 신고
    20만인데 아직 괜찮다니 내구성 좋은 차인가봅니다
  • 레벨 중사 3 자동차와비행기 22.09.27 18:21 답글 신고
    다른차랑 비교해보면 모르겠지만 제차만 타니까...
    뭐 딱히 이상한건 모르겠네요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2.09.27 18:45 신고
    @자동차와비행기
    하체는 소음이 없다고 괜찮은게 아닙니다.
    20만이면 경도약한 부싱들은 이미 갈라지고
    노후화 되있고 쇽업쇼버도 10만정도면 이미
    쇽의 압력이 약해져서 교체해 주는게 좋습니다.
    동일한 신차와 20만탄 차량 승차감 비교해 보면
    차이 많이나요
  • 레벨 대장 13BH380 22.09.27 18:20 답글 신고
    요철후 바운스가 심하거나 충격이 심하게 올라올때 합니다
  • 레벨 중사 3 자동차와비행기 22.09.27 18:22 답글 신고
    참고 하겠습니다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2.09.27 18:24 답글 신고
    그거시 아직까징...*.*;;;
  • 레벨 중사 3 자동차와비행기 22.09.27 18:24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1 조지아라떼 22.09.27 18:38 답글 신고
    주행환경에 따라 다르다고봐요
    비포장도로 많이타거나 방지턱 세게넘거나
    포트홀밟거나하면 금방갈아야되져
  • 레벨 중사 3 자동차와비행기 22.09.27 18:47 답글 신고
    여윽시 케바케군요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자동차와비행기 22.09.27 18:48 답글 신고
    히이익!
  • 레벨 소장 혐짤 22.09.27 19:10 답글 신고
    15만키로 가까이 되니까 덜그럭 거리고 느슨해진 느낌들어서 하체 털었습니다 부싱류는 유격이 심하고 쇼바는 압이 엄청 약하고 그렇더라구요
  • 레벨 준장 pOSSW 22.09.27 19:25 답글 신고
    왁싱얘긴줄 알고 신나게 들어왔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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