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선변경하면서 꽤 쏘고 다니더군요.,
가속력 궁금해서 저도 6단에서 3단으로 다운 후 풀악셀했는데
니로가 예상했던것보다는 잘 안나가더군요.(테스트드라이버가 안밟은건지...)
차선변경 칼질은 살벌하게 하든뎁
암튼 제가 볼때 1.6 카파로 추정됩니다.
스마트스트림 1.6텁 하브는 니로한테 너무 출력이 과한 수준이니
차선변경하면서 꽤 쏘고 다니더군요.,
가속력 궁금해서 저도 6단에서 3단으로 다운 후 풀악셀했는데
니로가 예상했던것보다는 잘 안나가더군요.(테스트드라이버가 안밟은건지...)
차선변경 칼질은 살벌하게 하든뎁
암튼 제가 볼때 1.6 카파로 추정됩니다.
스마트스트림 1.6텁 하브는 니로한테 너무 출력이 과한 수준이니
뭐 이정도면 일반적인 준중형 수준에는 충분하긴 했죠.
가성비에 내연기관의 익숙함, 편리함, 높은 연비효율성을 추구하면 하이브리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