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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080689
cvt는 뭔가 기어 단수의 구분이 없어서 그런지
이게 d로 놓고 달리다보면 몇단인지 모를때가 상당히 많다캅니다.
그리고 7단으로 촘촘하게 단수가 넘 많은데다..
토컨 오토의 한계인지 rpm 리스폰스가 반박자 느려서
수동 조작이 쪼금 불편하면서 재미가 없더라능 ㅠ
qm6는 고속 항속기어가 7단으로 만들어졌지만 d에 놓고 악셀 밟아보면 7단에 고정은 안되는것 같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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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변속되는 구조를 보면 이게 수동모드로 바꿔서 단수 조종한다 한들 빠르게 반응이 올 수가 없는 타입이죠.
아울러 기어비 자체가 끊임없이 바뀌는 변속기니까 당연하게도, 몇단 고정이던 간에 가속페달 더 밟으면 그 상황에 요구되는 스로틀 개도 만큼 기어비도 변합니다. 너무 당연한 것들을 이상해 하시면 곤란합니다;;
그리고 변속되는 구조를 보면 이게 수동모드로 바꿔서 단수 조종한다 한들 빠르게 반응이 올 수가 없는 타입이죠.
아울러 기어비 자체가 끊임없이 바뀌는 변속기니까 당연하게도, 몇단 고정이던 간에 가속페달 더 밟으면 그 상황에 요구되는 스로틀 개도 만큼 기어비도 변합니다. 너무 당연한 것들을 이상해 하시면 곤란합니다;;
신기하네요...
한숨이 절로나옵니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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