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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1 3927 21.08.29 23:29 답글 신고
    블루핸즈 말고 경력좀 있으신 카센터 가보세여
    더 잘알도라구여
  • 레벨 이등병 Geni 21.08.30 02:08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상사 3 royrosberg 21.08.29 23:34 답글 신고
    말씀하신대로라면 에어컨 콤프레샤가 문제같기도 합니다.

    에어컨 작동시 엔진의 힘의 1~2마력을 뺏어서 쓰고 냉매가 압축, 응축, 팽창, 증발을 하면서 콤프레샤로 들어가게 됩니다.

    정비소에서 검검을 받으셔야 정확한 고장난 부품을 알수 있겠지만 콤프레샤가 원인이라면 비용이 적지않게 나오기 때문에 신품을 사용할건지, 제재조품을 사용할건지 판단하셔야 합니다.
  • 레벨 이등병 Geni 21.08.30 02:08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중사 2 MNI 21.08.29 23:51 답글 신고
    연료펌프 . 크랭크각센서가 제일 의심스러운데 교체후에도 같은 증상이면
    타임벨트 코 안맞아도 님같은 증상 나옵니다
    한번 점검해보세요
  • 레벨 이등병 Geni 21.08.30 02:09 답글 신고
    교체후에도 같은 증상입니다ㅠ 한번 조언해주신대로 해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레벨 원사 2 뚱땡이니로 21.08.30 00:01 답글 신고
    Isc밸브라고 알피엠 보상 센스가 있는데 청소해 달라고 해 보세요 ecu초기화 하시구요
  • 레벨 이등병 Geni 21.08.30 02:10 답글 신고
    조언 감사드립니다~
  • 레벨 원사 1 곧휴가나와요 21.08.30 01:17 답글 신고
    차령도있고하니... -접지도 한번 해보셔요~
    +보강도 같이 병행하면 좋습니다.
  • 레벨 이등병 Geni 21.08.30 02:10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invisible 21.08.30 07:43 답글 신고
    엔진 헤드 로커암 커버에 보면 pcv밸브라는것이 있습니다 실린더에서 빠져나온 나마가스를 빨아드리는 부분인데 이 밸브가 한쪽만 빨아드리는 구조입니다 만약 막히거나 양쪽으로 다 새는 경우라면 부하가 갑자기 변하는 시점에서 차 시동이 꺼질 수 있습니다
  • 레벨 상병 브래드킴벌리 21.08.30 12:31 답글 신고
    저도 아주 오래전에 비슷한 증상이 있었는데 저는 전기계통 문제였었네요. 위 증상같은경우 전기쪽일 확율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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