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에 hda 달려서 고속도로엔 좀 도움되는데 첨에 호기심으로 몇번 사용하다 제가 성격이 급해서 지금은 그 기능을 사용 거의 안합니다 특히 국도에 반자율 키면 답답도 이런 답답한게 없는게 초보처럼 운전합니다 빠릿빠릿 해야하는데 첨에 실험한다고 출근길에 켜 놓았더만 앞차와 거리 유지 하는것도 그렇고 앞차 출발하고 한참뒤에 출발함 그냥 초보보다 운전 못하는것 같음 지금은 자율주행 스위치에 손이 안가네요
제차에 hda 달려서 고속도로엔 좀 도움되는데 첨에 호기심으로 몇번 사용하다 제가 성격이 급해서 지금은 그 기능을 사용 거의 안합니다 특히 국도에 반자율 키면 답답도 이런 답답한게 없는게 초보처럼 운전합니다 빠릿빠릿 해야하는데 첨에 실험한다고 출근길에 켜 놓았더만 앞차와 거리 유지 하는것도 그렇고 앞차 출발하고 한참뒤에 출발함 그냥 초보보다 운전 못하는것 같음 지금은 자율주행 스위치에 손이 안가네요
고속도로나 뻥뚫린 국도에서
추월차선 아닌곳에서 hda걸어놓고 가는것만큼
운전피로 덜어주는게 없던데요..
고속도로나 뻥뚫린 국도에서
추월차선 아닌곳에서 hda걸어놓고 가는것만큼
운전피로 덜어주는게 없던데요..
거리는 가깝게 해놓으면 안답답함
진짜 피곤한거 아니면 차선이탈도 이질감 땜에 끄고 다닙니다;;....
장거리 운전도 덜 피곤해요
구간단속 정도에서만씁니다 편하긴해요
고속도로 주행보조는 사랑임 진짜..
물론 과속하는사람한텐 답답할수있을듯
장거리 주행시에 100키로 auto에 맞춰놓으면 진짜 개꿀인데...
약간 나이드신분들음 그런거 잘 안쓰더라구요
기계못믿는다면서 ㅋㅋ
운전 알아서 잘 하던데요..
핸들은 제가 잡습니다.
K7프리미어~
이 기능은 안전운전 원칙대로 작동합니다.
급가속 급제동 안하고, 차간 거리 유지해주고 갑작스런 차선 변경을 안하니 조급 운전하는 사람은 참을 수가 없죠.
주행보조가 조급 운전 패턴으로 운행하다 사고나면 참을 수 있겠습니까?
브레이크 악셀 페달을 안밟아도 되니 피로도가 50% 이상 감소
구식이라 핸들에 손을 올리고 있어도 핸들 잡으라는 경고가 자주 뜨는게 아쉽네요
근데 그때는 걍 밟고 댕기는게 더 나음... 차가 없어서
우차로 트럭많으면 존니 개 짜증남
근데 그때는 밟지도 못함 차가 많아서
좌차로에서는 쓰기가 싫어요... 얘가 가운데보는게 아니고 우차선에 맞춰가기때문에
도로가 넓은 도로에서는 우차로 붙어서 감.. 존니 불안함
고로 개쓰잘대기없는 기능이네요 저한테는
ps : 국도는 시부랄 포트홀 존니 많아서 그것땜에 짜증나서 안씀 못피하니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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