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선도기업인거 같고 직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쓴다고 하더라구요
현기차는 도요타 특허를 피하기위해 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한다고 하고요.
기계적인건 잘모르겠고 연비나 동력성능같은걸로 비교하면 도요타에 비빌 정도는 될까요?
도요타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선도기업인거 같고 직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쓴다고 하더라구요
현기차는 도요타 특허를 피하기위해 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한다고 하고요.
기계적인건 잘모르겠고 연비나 동력성능같은걸로 비교하면 도요타에 비빌 정도는 될까요?
만든 노하우 내구력 시스템 등 이 중요할듯
도요타는 하브만 몇백만대씩 팔아서 쌓인노하우가
무시못할듯 현대는 국내만 얼마못팔아서
전 하브산다면 독삼사나 현대보다 도요타 아님 하브안살듯
시내바리 40 키로넘어가믄 휘발유로갑니다 ㅋ
렉서스하브는 70~80까지 전기로 갑니다 실용역대가 60~80인데 이때 전기로가야 하브산메리트가잇죠 시속 40이하로 가려고하브를 왜 삽니까 ㅋ 맨날 어린이 보호구역으로만 다닐거도 아니고
시속 120km도 전기로 가는데 무슨말씀이신가요? 몇년전 하브를 최신정보처럼 당당하게 말씀하시길래요
리튬이온 배터리 캐쉬템빨이다....
전세계 브랜드중 도요다를 제외하고 이만한 하브라인업을 가진 브랜드가 없습니다.
그냥 신급임.
엔진과 배터리 화재는 필수.
화염피해 +100
지금에서야 현다이가 하이브리드 해보는거지
리튬이온배터리가 지금도 고가 였다면 힘들었지
결국 토요타와의 하이브리드 기술격차를
리튬이온배터리라는 캐쉬템으로 커버친거임
왜냐? 효율이 상대적으로 좋으니까....
하이브리드의 직접적인비교는 토요타보다 닛산과 하는것이
더 적절하죠 형식도 동일하니 인피니티Q50S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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