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핸즈에서 보증수리로 정비를 받았는데.. 완전히 고쳐지지도 않고 서비스도 마음에 안드네요.
정비도 제대로 안하면서 고객 만족도 전화오면 만점 달라르는 소리만 계속 하는데 알고보니 정비 받은 100% 인원에게 모두 고객 만족도 설문 전화가 오는게 아니라 랜덤으로 일부 고객에게만 연락이 간다네요.
이 부분에 대해 고객 만족도 0점을 주고 싶은데 전화오게 하는 방법은 없고 복불복으로 연락 오기를 바랄 수 밖에 없겠죠?
본사로 전화해서 해당 블루핸즈 주재원을 연결 해줬는데.. 주재원은 더 개판이네요.
(자기는 더 처리할 방법이 없으니 본사 직영이나 다른 블루핸즈로 스스로 알아서 다시 예약하고 정비 받으라는 식이네요)
그리고 보증수리 기간 중 보증 수리를 받다가 완전히 고쳐지지 않은 상태로 보증수리 기간이 끝나버리면 더 이상은 무상 수리가 끝나는건가요? 아니면 보증수리 전 이슈건에 대해서는 보증기간(3년)이 지나도 책임지고 수리를 해주나요?
바쁘실텐데 혹시 해당 내용 아셔서 답변 주시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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