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85493
쏘나타 k5 매번 비교되지만....
항상 벗겨내고 보면 쏘나타는 신경쓴 흔적이 많고
K5 는.대충 만든 흔적이.많이 보이네요...
디자인 빼고 자 자체만 보면. 쏘나타 완승이네요...
일단 오디오는 쏘나타의 보스가 압승이라고 합니다.
물론 주관적이구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뉴라이즈 제외
K7,IG 둘다 디자인빼고 같다더만
두대다 lpi 몰아봤는데 정속주행부터 풀악셀까지 밟아봤지만
정숙성,안전성이 동급맞나? 싶을정도로 IG가 훨씬 나았음
차크기부터 다르고..
주행감도 서로 지향하는게 달랏죠...
80% 전문가들이 ig의 승리로 봣엇죠.
K7장점은 그랜저보다 더크고 더 싸고 옵션도 많아
요게 장점이엿죠
옵션은 풀옵션 비교해보면 그랜저가 옵션이 더 많습니다.
페리전도 그렇고 지금은 더 벌어졌고요.
옵션을 동일하게 맞추면 K7이 더 싼건 맞죠.
페리전 기준으로 말씀 드렸네요 ㅎ
페리전에도 밀렸는데 지금은 더 밀림요 ㅎㅎ
싼게 비지떡...
보스는 쓰레기 같은 스피커 사용했더구만
압승은 개뿔
울리면 다 좋다고만 느끼는 막귀들만 그렇개 생각하지
글구 방음처리도 제대로 안되었던데 ㅜㅋㅋㅋ
뭐 쓰레기들은 쓰레기 좋아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같은 쏘나타디자인도 좋다하는 쓰레기들도 많으니 ㅋㅋㅋㅋ
요즘 쏘나타 누가 사나
쏘나타 가솔린 하이브리드 lf쏘나타 택시 다 합쳐도 케5 가솔린보다 못파는데
쓰레기들만 사겠지 쓰레기들은 쏘나타가 이쁘고 좋아보일테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