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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이등병 땡땡쮸 20.02.21 19:39 답글 신고
    통과안될껄 알면서 속여서 사전계약 받은겁니다
  • 레벨 대령 1 뉴클리어어택 20.02.21 19:52 답글 신고
    한번만 다시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말이 안되는 소리인지...

    그렇게 해서 기아가 얻는게 뭔데요??
  • 레벨 중사 1 갱사마 20.02.21 19:45 답글 신고
    제가 알기론 저공해차량 인증 기준은 배기량대비 CO2 배출량인걸로 알고있는데요..;; 말리부 하브는 CO2 배출량이 그당시 기준 94(단위기억안남)이하를 충족못해서 하브임에도 저공해차량 기준을 충족못한거였죠..
    같은 시기의 쏘나타/케파 하브는 딱 94로 충족했었고요..
    쏘렌토도 비슷한 문제가 아닐지 갠적으로 생각중입니다. 아이오닉이나 니로는 충족한 기준인데 차체중량+출력을 맞추기 위한 터보차저 조합으로 기준에 미달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 레벨 소장 호떡왕 20.02.21 19:51 답글 신고
    106그람 이라고 써있네요 배출량
  • 레벨 하사 1 델리카도 20.02.21 19:51 답글 신고
    알면서그랬다기엔 득보다 실이 너무커요 기아입장에선...당연히 통과하겠지라는 생각으로 광고하고 또 그렇게 출시하려다 변수가생긴게 아닌가싶네요
  • 레벨 준장 고추잠지리 20.02.21 19:59 답글 신고
    자기들 실험실은 최상의 조건이니 그 연비가 나왔는데 국토부인가 어디에 다시 인증을 했는데 그만큼 안나왔나보죠
    뻥연비 했다 걸린건가
  • 레벨 상사 2 프리파라 20.02.21 20:37 답글 신고
    당연히 될거라 생각?
    이것도 미친직인데.ㄷㄷㄷ
  • 레벨 이등병 땡땡쮸 20.02.21 22:29 답글 신고
    https://m.biz.chosun.com/svc/article.html?contid=2020022102722&Dep0=www1.president.go.kr&utm_source=www1.president.go.kr&utm_medium=unknown&utm_campaign=biz

    보시면 아시겠지만 애초에 기준연비가 1.6cc가 연비가15.8 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차는 처음부터 하이브리드라하고 연비를 15.3으로 홍보했습니다

    단순 직원실수? 이게?
  • 레벨 소장 좃커수호 20.02.22 22:34 답글 신고
    술처먹고 8을 3으로 본게야 암
  • 레벨 중령 3 634345 20.02.21 22:39 답글 신고
    ㅇㅇ 스샷 해논다 ㅇㅇ
  • 레벨 중사 1 아프리카몰라나도몰라 20.02.22 09:36 답글 신고
    어쩌면 가격표와 공식카달로그에 표기하는 디자인팀은
    환경규제가 15.8을 넘고안넘고는 모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쏘렌토 출고팀에서 출시직전에 인지하게 된 부분이라면
    오히려 그 윗 선에는 우선 진행해보자 라고 했을 수도 있겠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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