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스포츠가 되 버리는군요.
아무리 발악해봤자 세금 혜택 주는 준 상용차인 렉스턴 스포츠 밖에 안 팔리는 군요.
대당 마진도 안 나오는 차량이라 흑자전환하긴 올 해도 힘들어 보입니다.
티볼리는 셀토스에 완전히 눌리고
야심차게 준비한 코란도도 QM6가 의외의 선전을 하며 맥을 못 추네요.
쌍용이 판매 댓수가 아니라 실제로 이익을 내려면 트럭말고 SUV가 잘 팔려야 하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렉스턴 스포츠가 되 버리는군요.
아무리 발악해봤자 세금 혜택 주는 준 상용차인 렉스턴 스포츠 밖에 안 팔리는 군요.
대당 마진도 안 나오는 차량이라 흑자전환하긴 올 해도 힘들어 보입니다.
티볼리는 셀토스에 완전히 눌리고
야심차게 준비한 코란도도 QM6가 의외의 선전을 하며 맥을 못 추네요.
쌍용이 판매 댓수가 아니라 실제로 이익을 내려면 트럭말고 SUV가 잘 팔려야 하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그럼 가성비로 밀어야하는데
현기차도 가성비로 먹고사는 회사라..
지금 쌍용은 자금때문에 개발도 못하는 실정이잖아요
차이는 더 벌어질수밖에 없어요
쌍용차...예전에는 알아줬다고 하죠. 근데 큰 일 치루고나서 이제 좀 나아지는거 같다가도...시대적 흐름을 반영하는 템포가 좀 늦다 라는 느낌이 좀 들어요. 디자인이야 호불호가 있으니 제외 하더라도...옵션과 차종의 다양성이 부족하다라는 느낌입니다. 없는 살림에 쥐어짜듯이 개발하는것도 박수 받아 마땅하지만...
쌍차들 기본기 괜찮았는데, 윗 분 말대로 흐름을 느리게 타거나
지난 흐름을 타는 건 너무 안타깝죠.
모델은 이쯤에서 사골로 2~3년 우려먹을 생각하고
대산 하체를 지금의 커지는 차에 맞추는 개선이 필요하다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