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떠도는 단점들 실사용자 입장에서는 별로 못느끼겟네요
1. 공간활용성 구림 : 니로 코나보다 트렁크공간이 높이는 확실히 낮지만 깊이가 길어요. 이건 무조건 안좋다기보다는 사용성에따라 호불호가 잇어요
2. 뒷자석 머리공간 : 솔직히 제가 178인데 제가 타도 머리는 안닿아요. 막 못탈정도로 좁진않아요 그리고 제가 타면서 뒷자석에 키큰사람 태울 기회가 전혀 없엇네요. 그래서 그닥 와닿지않는 단점이에요
3. 디자인 : 이건 뭐 개인차가 있긴한데 갠적으로 페리하고 천지개벽급으로 디자인 많이 이뻐졋어요.
전기차를 타보는 했는데 차 좋아요
그냥 아바떼에 치이는 것 같은데
우리나라에서 많이 팔리려면 범용성이 좋아야 하는 데
공기저항계수 최소화해서 공인연비 높히려다 무리하게 전고를 낮추다보니 범용성이 확 떨어져 버렸거든요.
글구 심리적으로 차에 탑승 시 머리공간이 높아야 실내공간이 전체적으로 넓게 느끼게 되죠.
그래서 약간 더 비싸고 연비가 조금 낮더라도 공간 넓은 니로를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 거고요.
1. 공간활용성 구림 : 니로 코나보다 트렁크공간이 높이는 확실히 낮지만 깊이가 길어요. 이건 무조건 안좋다기보다는 사용성에따라 호불호가 잇어요
2. 뒷자석 머리공간 : 솔직히 제가 178인데 제가 타도 머리는 안닿아요. 막 못탈정도로 좁진않아요 그리고 제가 타면서 뒷자석에 키큰사람 태울 기회가 전혀 없엇네요. 그래서 그닥 와닿지않는 단점이에요
3. 디자인 : 이건 뭐 개인차가 있긴한데 갠적으로 페리하고 천지개벽급으로 디자인 많이 이뻐졋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