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나의그것을봐줘 17.04.11 00:18 답글 신고
    정확히 말하면 르쌍쉐가 본인들의 단기적 이윤과 실적만을 위해 거지같은 가격책정과 포트폴리오 구성을 버리지않기 때문에.
    답글 1
  • 레벨 중위 2 나의그것을봐줘 17.04.11 00:18 답글 신고
    정확히 말하면 르쌍쉐가 본인들의 단기적 이윤과 실적만을 위해 거지같은 가격책정과 포트폴리오 구성을 버리지않기 때문에.
  • 레벨 상병 GENESIS2186 17.04.11 00:19 답글 신고
    단적으로 판매량이 말해주고 있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GENESIS2186 17.04.11 00:23 답글 신고
    수입차가 싸게 들어오고 중형차시장이 경쟁체제로 들어서서 그런 영향이 있을꺼 같네요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17.04.11 00:24 답글 신고
    점점 쪼들릴꺼야 말로만 그리거 언론 인터넷 ㅎ 실직적으로 예전대비 결과를 봐야지 ㅎ
  • 레벨 상병 GENESIS2186 17.04.11 00:26 답글 신고
    아마 힘들꺼 같은데요? 타사 가격정책이나 품질같은걸 봣을때는...
  • 레벨 대령 1 SingleMalt 17.04.11 00:26 답글 신고
    르쌍쉐가 이미 국내 업체가 아니죠.
    그 회사들은 단순히 단기적인 이윤만 뽑아가면 되는 "외국기업"입니다.

    르: 한두종류의 차 빼고는 완제품으로 배에 실어오고,
    쉐 : 어쨌든동 국내생산 줄이려고 "르"에서 하는 방식 같이하려하고,
    쌍 : 땟놈한테 쭉 빨린후 카레국 자본으로 연명하는데, 자체개발이라고는 능력이 안보이고...

    빌어먹을 르쌍쉐 모두 자체개발은 못하니.....

    뭐 그렇습니다.
  • 레벨 상사 2 윤은솔 17.04.11 00:28 답글 신고
    점점 현기차가 감소하는추세긴 하지만 큰변화는 없을듯합니다.

    다른 브랜드도 별반 차이가 없음...

    현기가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 레벨 상병 GENESIS2186 17.04.11 00:31 답글 신고
    감소추세인건 수입차가 싸게 들어와서 그렇지 차이없을꺼는 동의하네요 ㅎ
  • 레벨 대위 3 이큐형님 17.04.11 00:28 답글 신고
    I30N
    조망간 사고칠듯요
  • 레벨 소장 내팬은모두안티팬 17.04.11 00:29 답글 신고
    다 필요없고 그 잘난 연구원들 디자이너들 다 모아놓고 원가절감해서 돈벌려는 윗분들 마인드만 고치면 좋겠습니다
  • 레벨 대령 1 SingleMalt 17.04.11 00:31 답글 신고
    지금와서 정말 짜증나는건,
    왜 기아차를 현대가 인수해야 했는가 입니다.

    물론 당시 기아차가 마즈다 기술을 들여오기는 했지만,

    세피아를 개발하고, 크레도스를 개발하고,
    어쨌든동 자력으로 살아남으려 했던,
    자동차 회사로서는 규모적으로 중소기업이었지만,

    장인정신이 있던 기업으로 평가 받는데,,,

    이젠 현대 없이는 도저히 유지될수 없는 서자기업이 되 버렸으니....ㅉㅉ
  • 레벨 상병 GENESIS2186 17.04.11 00:32 답글 신고
    어쩔수 없어요 누굴 원망하겟습니까 ㅎ
  • 레벨 대령 1 SingleMalt 17.04.11 00:33 신고
    @GENESIS2186 그러게요.
    지금와서 말하면 뭣하겠어요.
  • 레벨 중위 2 산타도우미 17.04.11 00:44 답글 신고
    현대도 기아만큼의 장인정신이 있는데?요. 현대의 기술독립 의지는 현대의 모토인 기술의 현대라는 구호아래 자동차의 핵심기술에 대한 오랜연구와 도전을 통해 자체 엔지니어링과 제조능력을 갖추어 완성차 제조사답게 우리나라의 제조업 생산성을 견인하며 자원없는 불모지에 외화를 벌어들이는 이래나 저래나 하는 짓은 밉상이여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야하는 우리나라의 현실에서 아주 바람직한 기업입니다. 기아요? 도전정신은 칭찬해 줄 수 있지만 기업의 운영은 그것만으로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기술 또한 현대가 더 앞서 있었ㅅ죠.
  • 레벨 소장 쿨앤굿 17.11.24 02:48 답글 신고
    당시 기아를 인수할 수 있는 기업은 현대뿐이였어요. 장기적으로 2개회사외에 생존불가라고 예측되었고 실제로도 그렇게 진행되었죠.
  • 레벨 대령 1 SingleMalt 17.04.11 00:37 답글 신고
    어이구,,,,,,,,,,,
    제가 fact를 이야기하는데, 누군가가 따라다니며 반대를 누르네예....ㅋㅋㅋ
  • 레벨 하사 3 덕천로타리이 17.04.11 00:41 답글 신고
    전 쉐보레직원이였습니다
    이번에저는아방스뽑았습니다

    이정도면 말다했죠....쉐보레에있으면
    정말 쉐비차안사고싶습니다
    부품값과 누유... 그렇다고 현기보다 월등하게차가좋나? 그것도 전혀아닙니다
  • 레벨 원사 1 jasp58 17.04.11 01:39 답글 신고
    이런 마인드가 오늘의 괴물을 만들었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