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
남자는 8기통이지
고민입니다 i4 m50을 운행중인데 겨울 전비효율이 너무 안좋은데 그 와중에 M550i 3천 할인해준다길래 갈까말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50i는 배기감성 하나 빼면 뭐 있나 싶지만 8기통이니 한번 가볼까도 하는데 형님들은 어떠신지요?
Or
남자는 8기통이지
고민입니다 i4 m50을 운행중인데 겨울 전비효율이 너무 안좋은데 그 와중에 M550i 3천 할인해준다길래 갈까말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50i는 배기감성 하나 빼면 뭐 있나 싶지만 8기통이니 한번 가볼까도 하는데 형님들은 어떠신지요?
다만...
고출력 대배기량 차를 타는 이유는 빠르고.. 배기음 팝콘 팡팡 터트리면서 잘나간다.. 였는데...
이제 달리기는 왠만한 대배기량 차들 아니고선... 전기차 못따라 감요....
엔진소리는 7천RPM이상 공회전 하지 않는 이상 실내에서 엔진소리 들을릴 없고..
그나마 배기음 감성을 느끼시려면 마세라티빼곤 없어요... ㅋㅋ
AMG는 무식하게 시끄럽고 BMW의 가변배기는 호랑이가 아니라 고양이 발정난 소리 납니다.. ㅋ
개인적인 의견이니.. 잘 생각해서 결정 하세요...
일단 자동차도 유지면에서 편한게 쬐꼬이긴합니다
ㅋㅋㅋㅋ 솔직히 국산이 젤 편한건 사실이쪄 ㅋㅋㄱ
전 돈이 없어서 못삿지만 마지막 내연차로 지금쯤 한대 사시고 28년쯤 전기차 넘어가시면 딱이지 싶은데요.
기왕이면 m5지만 m550i도 좋습니다.
남자는 V8!
겨울에도 그래도 300km는 나오던데, 반경 고려하면 큰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집에 9kw설치라, 날마다 충전
어차피 공도에서 다니지도 못하고, 때로 순간가속 필요할때 말고는 그야말로 갬성분야..
저는 관리 차원에서 신경 안써도 되고.
개솔린도 그 출력 내려면 바닥에 뿌리고 다녀야 하는데..
저는 850과 망설였거든요.
나중에 지금 i8말고, 8시리즈 전동화 나오면 다시 바꿀 작정입니다.
11월 23일 출고인데, 벌써 13,000km를 넘었어요 ㅎㅎ
전 그전에 x4 m40d에서 넘어왔습니다.
그것도 m550d와 망설이다 위에것으로 결정..
그때 끝물로 거의 3천 할인 준다 했는데
기변보다 기추도 괜춘?
뚜껑 없는거로요 ㄷ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