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차량들은 헤드라이트 개발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으나
실제 RG3 (현G80) 모델 라이트부문 생산기술에 참여했던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많이 떨어집니다
20~30미터 벽면에 목표치의 밝기와 선명도만 봅니다 조사각 정도 더 보겠네요
그게 다입니다
아직 금형 기술력이 한참 딸립니다
tm이랑 530i(레이저 아님) 있는데 비교해보면 tm이 헤드라이트 위치가 낮아서 그런가 좀 불편한 느낌임. 기술력은 뭐… 둘다 오토빔 인데 인식률 비엠 압승. 그 부분만 끄는거 처음엔 좀 신기한데 티엠은 통째로 꺼짐;; 이제 그 뭐냐… sm6랑 제네시스도 부분만 꺼지는거 같던데..
해외차량들은 헤드라이트 개발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으나
실제 RG3 (현G80) 모델 라이트부문 생산기술에 참여했던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많이 떨어집니다
20~30미터 벽면에 목표치의 밝기와 선명도만 봅니다 조사각 정도 더 보겠네요
그게 다입니다
아직 금형 기술력이 한참 딸립니다
기술이 대게 그렇지만 기후도 한 몫하는거 같습니다. 유럽쪽은 비오고 흐린날이 우리보다 많거나 안개가 잦은 지역이 많아서 전방후방 라이트 기술개발에 상당히 신경쓰는걸로 보입니다. 반면 우리는 적당히 LED로 때우고 다른데 투자를 하는거 같구요. 신형 수입차 라이트 교체비용이 이젠 어지간한 운전연습용 차량 한대보다 비쌉니다.
실제 RG3 (현G80) 모델 라이트부문 생산기술에 참여했던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많이 떨어집니다
20~30미터 벽면에 목표치의 밝기와 선명도만 봅니다 조사각 정도 더 보겠네요
그게 다입니다
아직 금형 기술력이 한참 딸립니다
현대는 지능형???
tm이랑 530i(레이저 아님) 있는데 비교해보면 tm이 헤드라이트 위치가 낮아서 그런가 좀 불편한 느낌임. 기술력은 뭐… 둘다 오토빔 인데 인식률 비엠 압승. 그 부분만 끄는거 처음엔 좀 신기한데 티엠은 통째로 꺼짐;; 이제 그 뭐냐… sm6랑 제네시스도 부분만 꺼지는거 같던데..
근데 해드라이트는 멀티빔이랑 매트릭스가 개 간지인듯
실제 RG3 (현G80) 모델 라이트부문 생산기술에 참여했던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많이 떨어집니다
20~30미터 벽면에 목표치의 밝기와 선명도만 봅니다 조사각 정도 더 보겠네요
그게 다입니다
아직 금형 기술력이 한참 딸립니다
수명이랑 부품신뢰성만 좀 가다듬으면 좋을거같은데...
서스펜션 / 엔진 / 미션 빼고는 현대 기술이 여타 브랜드보다 딸리지 않음...
저 3개가 핵심이긴 하지만...
법적인 문제 어쩌고저쩌고? 무엇때문일까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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