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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생강쿠키 19.10.31 21:48 답글 신고
    머스탱 코너링 븅신이란말을 어디서 들은것같던데
    시승부터 해보시죠
    계약은 파토내면 되니까
  • 레벨 일병 럭셔리밴 19.10.31 22:24 답글 신고
    미국차 코너링 성능 별로라는 말은 이제 좀 지난 말 같아요.
    당연 M,박스터에 비하면 코너는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MRC댐퍼가 나름 한 몫 하더라구요..크게 실망은 없을겁니다
  • 레벨 중위 3 빅마인드 19.10.31 23:13 답글 신고
    성능상 M4급이에요 수게 상위 0.1%되실듯 코너링 핸들링 좋고요 독일차들 죄다 터보라 압축비 높여서 쥐어짜는 빽빽한 그런 느낌아닌 정말 힘과 여유로 풍성하게 나가는 그런엔진가진 좋은차죠 코너링은 MRC들어간 페리모델(18년식이후)부터 완전 좋아졌고요 그리고 사실 M보다 하차감도 훨씬 더 있고 ㅠㅠ 배기음도 순정으로 가변배기까지나오니 부럽습니다 배기음감성도 8기통부터에요 ㅠㅠ
  • 레벨 하사 1 물흐르듯가즈아 19.11.01 04:13 답글 신고
    현재 운용중 19년식 GT컨버인데 성능상 M4급은

    오버에여. M4한테 찢깁니다 사정없이. 따라는가

    는데 능가는 못해여. 점점 멀어지는 M4바라봐야

    합니다. 코너는 생각보다 잘 잡아여. 배기소리는

    첨엔 만족하는데 결국 볼라등의 배기찾게되요. 적

    응되면 또이또이라. 그리고 오렌지퓨리로 가면서

    색깔다 봤는데 레드는 루비레드가 이쁘더라구요.

    레이스레드 실물보고사시는 거면 취향에 맞으신거

    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내부까지 레드 생각보다

    별로에여. 코나블루에 빨은 이뻣는데 레이스레드

    루비레드에 내부까지 빨강은 제 기준에선 좀 촌스

    럽더라구요
  • 레벨 일병 44인치휠타야 19.11.08 13:19 답글 신고
    슈퍼차져올리시고 m4 압살하세요 ㅋ
    800마력 ㄱ
  • 레벨 이등병 스알터보v 19.11.15 07:11 답글 신고
    18년식 GT쿱 타고있는데~ M4 컴패 아니면 직빨성능은 비슷합니다. 직접 달려본 결과구요~
    님은 컨버라서 찢긴듯 합니다. 머스탱 컨버랑 쿱이랑 달리기 성능 차이 은근 납니다.
  • 레벨 소장 족방매야 19.11.01 08:29 답글 신고
    뷔팔! 뷔팔! 뷔팔!
    발할라!!
  • 레벨 훈련병 poori 19.11.02 22:36 답글 신고
    순정 타이어 PS4S에 mrc 댐퍼라 하체는 괜찮으나, 10단 미션이 필요한 엔진출력을 바퀴에 제대로 전달해주지를 못합니다. 따라서 코너링시 원하는 트랙션을 원하는 타이밍에 얻지 못하기 때문에 코너링이 좋을 수가 없어요. 수동으로 조작한다 해도 변속반응이 너무 느립니다. 반면에 v8의 감성, GT스러운 여유로움을 목적으로 머스탱을 활용하시면 매력 포텐 터질껍니다.
  • 레벨 하사 1 물흐르듯가즈아 19.11.11 05:18 답글 신고
    다이노 410나와여 손실 37마력 정도인데 미션이

    나쁘진 않은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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