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안전운전333 23.11.19 08:05 답글 신고
    축하드려요.
    안운하세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0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잘타볼께요
  • 레벨 하사 2 외길인생독고다이 23.11.19 08:05 답글 신고
    디자인 멋져서 추천!!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06 답글 신고
    제눈에는 괜찮아 보이는데 못생겼다고 하고
    호불호가 갈려요
  • 레벨 대위 2 이것도찾아봐 23.11.19 09:25 답글 신고
    저는 ev6사고 나니까 저게 나오더라고요ㅜㅜ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06 답글 신고
    저도 ev6도 넓고 좋던데요
  • 레벨 상사 2 불꽃미등 23.11.19 13:38 답글 신고
    비싸서 못타는차..저는 승차감도 괜찮더라구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08 답글 신고
    비싸죠ㅠㅠ저도 많이 고민해고 고민했죠
    승차감은 솔직히 좀 그래요

    승용차보단 월등히 떨어지고 쏘렌토보다 떨어지고
    모하비보단 좋고...
  • 레벨 대위 3 바람의화살 23.11.19 13:59 답글 신고
    너무 앞 서간? 디자인..;; 적응이 안되요 ;;;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08 답글 신고
    차차 적응하실껍니다
  • 레벨 원사 2 제주애플망고 23.11.19 14:49 답글 신고
    오.. 대울 이내요~~
    안전하게 잘 타세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0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달콤한인내 23.11.19 17:03 답글 신고
    추천두방^^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09 답글 신고
    ㅋ감사해요
  • 레벨 중령 3 소다째 23.11.19 17:30 답글 신고
    이거 얼마에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12 답글 신고
    보조금 5백
    재고차 3백
    일시불할인,캐시백,딜러캐쉬 등등

    체감가 8천초반이요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3.11.19 17:33 답글 신고
    오우 굿~

    다음에는 3열 사진 좀 자세히 부탁드려요

    3열이 얼마나 넓은지 궁금함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13 답글 신고
    넓지않아요
    성인여자 2명 탔는데

    좁지는않았고 멀미는 하더군요
  • 레벨 병장 파커 23.11.22 12:59 답글 신고
    팰리세이드보다 불편하더라고요 공간은 비슷한듯한데 왜그런지.
  • 레벨 대위 3 그냥막가 23.11.19 17:47 답글 신고
    송도에서 야외에 전시한거 보니까 생각보다 실내 3열이 좁아서 의외였네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14 답글 신고
    생각보단 좁아요
  • 레벨 소장 중수부장 23.11.19 18:49 답글 신고
    전 비싸서 패스했슴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14 답글 신고
    20년탈생각으로 고민 10번하고 구매했습니다
  • 레벨 소위 2 무조건넣자 23.11.19 19:55 답글 신고
    얼마주고 사셨어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15 답글 신고
    8천 초반이요
  • 레벨 상사 3 에이엠지 23.11.19 20:13 답글 신고
    하차감에서 웃습니다. ㅋㅋㅋㅋㅋ 카이엔 하브 타는데도 하차감 없는 세상인데 무슨 ev9 가지고 ㅠㅠ
  • 레벨 중사 3 트레콰티스타 23.11.19 21:59 답글 신고
    글쓴이는 내차가 렌지로버 보그 쥐바겐 벤테이가 급 되서
    하차감있다고 한게 아니고
    Ev9 생김새 특성상 크기도 크고 대형전기suv는 처음이라
    사람들이 쳐다보는건 사실이라서
    그걸 말한거같은데 이걸 굳이 그렇게 받아들이다니..
    세상살이 가능한가요? 너무 어렵게 사는건 아닌지 . ㅋ
  • 레벨 상사 3 에이엠지 23.11.20 17:42 신고
    @트레콰티스타 뭔 소리야. 니 추측으로 해석해놓고선. 나도 내 추측으로 해석해놓은건데. 니말대로 받아들이기 나름이지. 세상살이 가능해 아마 너보다 더 잘살듯.
  • 레벨 중사 1 핸델과그모텔 23.11.19 22:09 답글 신고
    에휴.. 절래절래..
  • 레벨 상사 3 도토리뱅이 23.11.19 22:16 답글 신고
    저희 아파트도 있던데 하차감 느낄만 해 보이던데,일단 디자인 되게 미래 지향적이기도 하고 독특해서리;;; 카이엔 하브?? 그건 차가 별로라 하차감 없으신 듯
  • 레벨 상사 3 에이엠지 23.11.20 17:43 신고
    @도토리뱅이 응 내 차는 별로라 하차감 없어. 그럼 ev9은 어떨까? 차가 안팔려서 할인을 엄청하던데. 왜 안 팔릴까?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20 답글 신고
    차좋은거 타시네요..
    인성만 더 키우면 되겠습니다
  • 레벨 상사 3 에이엠지 23.11.20 17:46 신고
    @눈치11단 하차감이란 단어에 웃는다는데 인성 따지는거 보소 참나
  • 레벨 하사 3 꿀다방 23.11.20 01:09 답글 신고
    이런글 적는 사람들치고
    차 인증못할사람 꽤 될거에요 ㅋㅋ
  • 레벨 중령 1 r2 23.11.20 21:21 답글 신고
    그릇에 넘치는차를 타는거보니

    배가 두배로 아플정도로 부럽습니다
  • 레벨 중사 3 트레콰티스타 23.11.20 23:29 답글 신고
    @에이엠지
    으이구 ㅋ ㅋ 카이엔 하브? 인증가능? ㅋ ㅋ
    고가 수입차 타는 재력있는 사람이
    국산차내차소에 거품물고달려든다? 쫌 웃긴데에~?ㅋ ㅋ
    혹쉬 인증가능~~? 쫄리나?
    아니면 중고차딜러라서 고객차 매입해놓고
    팔리기전까지 까오 좃나 잡으면서 내차 카이엔 하브하브
    이지랄하는게 아닌지..ㅋ
    보배횽님들 보면 재력가일수록 티 안내고 점 잖으시더던데
    아가리 쳐 나불대는거보면 없는형편에 카푸어거나,
    중고차딜러거나 아니면 면허도없는 아가들이 깝치는거나
    셋중 하나임 ㅋ ㅋ ㅅㄱ.
  • 레벨 대령 3 눈팅회원16년차 23.11.24 10:09 신고
    @트레콰티스타 ㅎㅎㅎㅎ
  • 레벨 이등병 메가바이트 23.11.21 11:41 답글 신고
    에이엠지 저분 존나웃기네 ㅋㅋ


    장사한다는양반이 현직의사 ?
    어떤인생인지 알꺼같네

    페라리488? R8?
    카이엔? 니미럴 뽕이다
  • 레벨 병장 파커 23.11.22 13:00 답글 신고
    카이엔 하브.절래절래
  • 레벨 대령 3 왕봉알 23.11.26 10:36 답글 신고
    게시글 보니 쏘렌토 타는구만 구라는...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역삼동s 23.11.19 21:27 답글 신고
    신차산거 축하드리지만 하차감은 없어요 종종보면 마트같은데서 혼자 뽕에 취해있던데 ㅋㅋ왜저걸....그런생각밖에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21 답글 신고
    제가 사는곳이 인구 3만되 안되는 시골입니다
  • 레벨 원사 1 병신만보면발정나는형 23.11.22 08:53 답글 신고
    단돈 천만원짜리 중고차도 본인이 좋아서 느끼는 하차감도 있을텐데 본인이 없다고 남들도 없을거란 그런 저렴한 생각은 접어두시길..
  • 레벨 병장 파커 23.11.22 12:57 답글 신고
    아직 많이 없어서 하차감 있을수도있죠...엄청비싼차만 하차감있나요
  • 레벨 소위 2 자수성가했다고 23.11.19 21:37 답글 신고
    결함없는 멋진차 뽑으셨길 바래보며 추천드립니다.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21 답글 신고
    아직까진 잘뽑은거같아요
  • 레벨 병장 일페노메노 23.11.19 21:56 답글 신고
    저도 제주도 가서 탔었는데 실내도 넓고 가족들이 타기 좋더라구요. 그 이후로 2번 더가서 탔는데 그때 마다 만족도가 좋았습니다. 하차감이란 단어에 반응들이 참.. 뭐 마이바흐나 롤스타야지만 하차감을 쓰나봐요. 차주인이 좋으면 좋은거지ㅎ 안전운전 하세용!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22 답글 신고
    정답ㅋ
  • 레벨 소령 3 좃데불매쪽발침몰 23.11.19 22:17 답글 신고
    앞유리 살짝 내리고 주행할때

    흔들거림 개선됐나요?
  • 레벨 중사 2 눈치11단 23.11.19 23:23 답글 신고
    그건 구조적인거라 개선안될듯..
    120km에 살짝 내려봤는데 안흘들려요

    그이상 가야 흔들린가봐요
    고속에서 창문열일이 없어서요
  • 레벨 중사 2 에어레빗 23.11.19 23:31 답글 신고
    축하드려요.
  • 레벨 이등병 헤어박 23.11.19 23:50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옥의티 비율이 틀림 x 비율이 다름 이 맞음
  • 레벨 이등병 우루사21 23.11.20 00:33 답글 신고
    승차감은 회생제동 조절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레벨0 오토/ 1 오토 쓰는데 꼬맹이들은 그랑죠 하브보다 편하다고 하네요.
  • 레벨 중령 1 꾸루꾸루 23.11.20 05:10 답글 신고
    과속감 ㄷ ㄷ ㄷ
  • 레벨 소령 3 뚜벅이로돌아갈래 23.11.20 07:56 답글 신고
    주긴다 국산 감전차 끝판왕 ㄷㄷ 이쁘네예
  • 레벨 원사 2 산삼캐자 23.11.20 08:31 답글 신고
    크긴 크네요 ~ 축하드리고 안전운행 하세요 ^^
  • 레벨 대장 boyscout 23.11.20 08:40 답글 신고
    멋집니다요 ~!! 안운하세요~!!
  • 레벨 원사 3 돌아온비엠빠 23.11.20 09:06 답글 신고
    하차감에서 피식하고 갑니다 ㅅㄱ링
  • 레벨 중사 2호봉 생각의속도 23.11.20 09:39 답글 신고
    가끔 지나가는ev9보면 혼자 미래에서온 기계처럼생겨서 눈이 절로가던데...
    하차감 무조건 있을거같은데 여기 댓글 참 웃기네요,,
  • 레벨 중사 2 카케스 23.11.20 10:15 답글 신고
    제주도에서 렌트해서 타봤는데

    내장재는 조금 아쉽지만

    부풀오르는 헤드레스트랑

    스포츠모드했을때 튀어나오는 버킷

    안마의자 등 너무 좋더라구요

    좋은차 무사고로 오래오래 타세요~^^
  • 레벨 대위 3 걍달려 23.11.20 10:26 답글 신고
    저는 ev9 멋있어서 사고싶은데 와이프가 반대네요
  • 레벨 중장 왜구헌터 23.11.20 11:33 답글 신고
    저도 고민했던 차인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포기 했던 차네요..
    카니발 하브 사려고 계약 했는데 아직도 가끔 EV9로 갈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들때도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2천만 싸게 나왔으면 대박 쳤을 차라고 봅니다.
  • 레벨 중령 2 유초얼짱 23.11.20 11:45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 ev6타는데 ......트렁크만 작은게 단점으로만 느껴지네요 유지하는비용은 엄청 좋아요
  • 레벨 병장 당근당근이 23.11.20 11:59 답글 신고
    큰차가 편하고 좋긴한거같아요! 저는 작은차타지만요.실력부족으로.ㅎㅎ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훈련병 요술도키 23.11.20 14:45 답글 신고
    이틀만에 사모님 설득하고 진행된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 레벨 준장 까만색빠방이 23.11.20 15:00 답글 신고
    실물 조올라 크던데 역시나 주차라인 꽉채우네
  • 레벨 소위 3 GrrifinS 23.11.20 15:27 답글 신고
    저희 회사에도 한달전에 신차 장기렌트로 한대 내렸는데 생각보다 옵션좋고 웅장함 압도합니다 ㅎㅎ
  • 레벨 대령 3 Hit블랙퍼플 23.11.20 17:07 답글 신고
    옆에서 봤는데 어우 차 엄청 크던데 ㅎㅎㅎ 축하 드립니다. 저도 전기차 타고 있습니다 ~
  • 레벨 하사 2 GearMarkII 23.11.20 21:31 답글 신고
    부러운 누군가가 반대 테러 하고 갔네 ㅋㅋ
  • 레벨 훈련병 유니퐈퐈 23.11.20 23:21 답글 신고
    차 멋집니다! 안전운전 하시구요~^^
  • 레벨 중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23.11.21 18:01 답글 신고
    할인받고 보조금받아서 5980만원이 딱 맞는차
  • 레벨 병장 파커 23.11.22 13:01 답글 신고
    못사면 가만이라도 있지.
  • 레벨 중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23.11.22 14:15 신고
    @파커 저 가격에 안사는거죠^^ 하긴 무슨차를 탔느냐에따라 느끼는게 다르니
  • 레벨 소위 1 약이십프로의로맨스 23.12.16 07:47 답글 신고
    왜케들 까실까ㅎㅎ
    벤츠나 비엠 우리나라에서만 비싼데
    기아가 타국에서 비싸게 팔아서 고급화전략이나
    마찬가진데
  • 레벨 중사 3 브래드슈 23.11.21 22:22 답글 신고
    오....비싼차군요! 본인 만족하면 된거에요
  • 레벨 대장 boyscout 23.11.22 12:27 답글 신고
    멋집니다 ~!! 이쁜차 안운하세요 ~!!!
  • 레벨 병장 파커 23.11.22 13:00 답글 신고
    가족들 멀미난다하지않아요?저희집은 멀미난다함;;가족타면 회생제동도 끄는데;
  • 레벨 이등병 지수타리또 23.11.25 01:34 답글 신고
    과속감이 아니라 가속감 말씀하신거죠?? 전기차 가속 쥑이죠~ ㅎ,.ㅎ 안운하셔용~!
  • 레벨 중위 1 CMYK 23.12.05 09:59 답글 신고
    소울 대자 ㅎㅎ 차 엄청 크네요
  • 레벨 중사 2 솔까말정말이지 23.12.06 07:27 답글 신고
    주차라인이 튀어나온게 거의 미국산 트럭에 가까워 보이네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