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6 45TFSI 2021년식
2023년 03월에 22일간 리콜 수리를 받았으나 동일 증상 재발생하여 센터에 방문하면 경고등만 지우고 조치완료라 함.
계속 간혹 동일증상 발생하였으나 그냥 운행하다가 11월말경 날씨가 추워지니 지속적으로 발생 12월초 3일간 센터에
입고하여 수리를 또 받음....2일후 동일증상 발생 3일전 센터에 입고해놓음...
아우디는 국토부에서 리콜명령 떨어져서 1년 넘도록 수리를 어떻게 처리할건지 계획도없고 차량을 구입한 소비자는
어디다 하소연을 해야하는지....
2023년에 아우디대안모더스에 내용증명을 보냈음애도 아무런 답변도없고 개무시하는 상황이었음
개인이 대기업에 내용증명 보낸다는게 쉬운일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잘받아볼까해서 보냈는데...ㅠㅠ
저는 사이드미러가 저래요... 시동걸면 한쪽만펴져서 꼭 접었다가 다시펴줘야해요 ㅋㅋㅋ
이거저거 갈아봐도 똑같아서 그냥 탑니다..ㅠㅠ
물론 살돈도 읎읍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