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무좀안녕 18.01.11 16:25 답글 신고
    제주는 문외한이라서 잘은모르지만 부자간에 뜻깊은 여행이 될거같습니다

얘기도 많이나누시고~좋은 여행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1 16:3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좋은 여행 하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1 16:32 답글 신고
    네 찾아봐서 먹어봐야 겠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두타행 18.01.11 17:07 답글 신고
    등산복 차림으로 윗세오름 만 다녀와도 60% 성공 아이젠은 필수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2 06:51 답글 신고
    등산은 포기 할라구요^^
  • 레벨 상사 1 APEX40 18.01.11 17:11 답글 신고
    제가 아들이랑 갈꺼면.. 같이 말타고 카트타고 놀겠네요..ㅎㅎ

몇시에 제주도 터치하시는지는 모르겠는데.. 서귀포 내려오시면서 동남쪽 훑으시면 될듯하네요..

아니면.. 성산일출봉 등반을..ㅋㅋㅋ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2 06:52 답글 신고
    오전 11시쯤 도착 예정입니다. 서쪽을 먼저 가야 할지 동쪽을 가야할지 잘 몰르겠네요..ㅎㅎ
  • 레벨 상사 1 APEX40 18.01.12 09:33 신고
    @14년형sm5 11시 도착이면 렌트찾고 공항빠지면 점심 지나겠네요.. 저도.. 2년전 겨울에 그시간쯤 갔었는데..ㅎㅎㅎㅎ 첫날은 밥벅고.. 아쿠아플라넷 가니 오후 거의 다갔고요.. 저녁먹고.. 일정 완료..
    둘째날은 동남쪽에 카트랑 말타고.. 시간되시면 레일바이크 있는데.. 그거까지 타시면 될듯한데요?
    전 그렇게 세개 돌고 해지기전에 부랴부랴 1100고지휴게소 가서 설경배경으로 사진찍었네요..
    겨울에 산굼부리도 좋기는 한데.. 시간이 안되실듯요..
    아 그리고.. 폭포나..쇠소깍 섭지코지 등등은..겨울에는 추천드리긴 머합니다.. ㅡㅡ;;;

마지막날이 애매하긴한데.. 제주시근처라.. 공룡랜드도 괜츈하긴 한데.. 아들분이 좀 커서..좋아할지는..ㅎㅎ
  • 레벨 대장 nickyy 18.01.11 17:17 답글 신고
    1. 부기카

싱계물
    차귀도잠수함
    곶자왈
    박물관은 살아있다
    오설록
    1100고지
    신비의도로

5. 용두암
    이호테우해변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2 06:53 답글 신고
    이글 복사해서 스마트폰으로 옮겨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2 GENESlS 18.01.11 17:22 답글 신고
    혼자가려고 하는데 .. 그날같이?
    혼자 오신다구요?? 저 김포에서 대한항공 9시 40분 비행기입니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2 06:56 답글 신고
    네 카트 한번 타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런던경찰 18.01.11 17:42 답글 신고
    섭지코지=>우도=>남원(큰엉)=>중문
    여름에 가야 잼있던데요..ㅋ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2 06:57 답글 신고
    여름에는 습해서 가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에.. 가서 맛난 회도 한점...ㅎㅎ
  • 레벨 중사 1 수게유일정상인 18.01.11 18:26 답글 신고
    제주살고있는데 겨울에 제주날씨 감안하고 와야됨. 겨울에 파란하늘을 볼수있는 날이 몇일 안되고 비바람 정말 오지게 불어대니 야외활동 자제!
    그리고 지금 이곳은 대설특보로 시내 교통마비상황임 ㅋㅋ 일요일되면 어느정도 녹겠지만...
  • 레벨 하사 1 14년형sm5 18.01.12 06:54 답글 신고
    다행인게.. 내일부터 날씨 풀려서 당분간 좋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술똥이형 18.01.11 20:58 답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