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28i를 청주 그랜드모터스에서 bps 통해서 6월달에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수원에 사는데 수원에서 청주까지 차를 구입하러 간것입니다. 차 구입할때는 영업사원이(P주임) 괜찮고 소개도 해줘야 겠다 할 정도까지 생각을 했을정도로 친절하고 괜찮았습니다.
처음에 차 구입할때 내장이 좀 문제가 있어 말을 했더니 업체가면 싸게 해줄수 있다고 했놓곤 업체가서 물어보니 전혀 훨씬 비싼 값을 부르더라구여. 그래서 영업사원한테 따졌더니 그제서야 그건 업체 마음이니까 자기는 모른다는 식으로 얘기 하더군요.
이전에도 영업사원하고 트러블이 있었지만 그냥 참고 넘어 갔습니다.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더군요
그리고 어제 차에 문제가 생긴겁니다. bps에서 구입하면 1년 as가 된다길래 가까운 한독으로 갔는데 as를 받으려면 구입한 청주로 가야 한다고 하더라구여. 영업사원이 모든 사업소에서 다 된다고 했다고 하니까 안된다고 해서 영업사원한테 전화하니까 청주로 내려 오라고 싸가지 없게 얘기를 하더라구여. 저는 어이가 없어서.. 전화를 끊고 그랜드모터스 책임자한테 전화를 걸어 항의했더니 일단 캐리어를 보내준다고 해서 어제 제 차를 싫고 갔습니다. 오늘 수리가 완료 돼서 차를 갖다 달라고 했더니 그 영업사원 하는말이 와서 가져가라고 모가 그렇게 요구하는게 많냐고 싸울듯이 얘기하네요. 저는 이제 차의 문제가 생기면 청주로 가야하나봐여..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bmw코리아에 컨플레인 걸수 있을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