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정말 많은데 스피드는 안즐기고 마실다니며 멋내기에는 i8 이 좋은 선택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길선자님께서 블로그에 이런 말씀을 쓰셨죠
" 제게 2억이 있다면 진지하게 i8 지름을 고민하겠습니다.
아주아주 매력적인 데일리 스포츠카예요. "
"특히 전기모터 구동 차량의 특성상 초반 가속이 아주 빨라요.
제로백은 911 카레라랑 비슷하지만 제로오십은 i8이 더 빠를 것 같았습니다.
자연흡기 엔진의 가속감이 1-2-3-4-5-6-7-8-9-10,
터보차저 엔진의 가속감이 1-2-3-----6-7-8-9-10이라면,
i8의 하이브리드 가속감은 1--5-6-7-8-9-10입니다."
"악셀을 툭! 누르는 순간 곧바로 슝! 하고 달려나가요.
시내도로에서 가속하기엔 최고의 세팅입니다. ㅎㅎ
딱 150까지는 순식간에 올라갑니다.
아무리 전기 모터의 도움을 받는다지만
딸랑 1.5리터 3기통 엔진임을 감안하면 정말 신기할 따름이에요."
길선자님께서 쓰신 위의 내용들을 보니 i8만의 퍼포먼스가 있는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각도는 참좋은데 말이죠..
각도는 참좋은데 말이죠..
길선자님께서 블로그에 이런 말씀을 쓰셨죠
" 제게 2억이 있다면 진지하게 i8 지름을 고민하겠습니다.
아주아주 매력적인 데일리 스포츠카예요. "
"특히 전기모터 구동 차량의 특성상 초반 가속이 아주 빨라요.
제로백은 911 카레라랑 비슷하지만 제로오십은 i8이 더 빠를 것 같았습니다.
자연흡기 엔진의 가속감이 1-2-3-4-5-6-7-8-9-10,
터보차저 엔진의 가속감이 1-2-3-----6-7-8-9-10이라면,
i8의 하이브리드 가속감은 1--5-6-7-8-9-10입니다."
"악셀을 툭! 누르는 순간 곧바로 슝! 하고 달려나가요.
시내도로에서 가속하기엔 최고의 세팅입니다. ㅎㅎ
딱 150까지는 순식간에 올라갑니다.
아무리 전기 모터의 도움을 받는다지만
딸랑 1.5리터 3기통 엔진임을 감안하면 정말 신기할 따름이에요."
길선자님께서 쓰신 위의 내용들을 보니 i8만의 퍼포먼스가 있는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