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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2 FTZB 24.05.07 19:49 답글 신고
    체감은 하체보강보단. 스테빌라이져 튜닝이 체감이 더큼니다.
  • 레벨 훈련병 갈꺼다 24.05.07 20:2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스테빌라이져 알아봐야겠네요
  • 레벨 원수 6500rpm 24.05.07 20:08 답글 신고
    코너링보다 직진 안정감에 도움이 되긴 하는데
    SUV를 사서 굳이 차체보강을 하시는 건
    SUV 존재 이유에도 맞지 않고
    효율도 많이 떨어집니다.
  • 레벨 훈련병 갈꺼다 24.05.07 20:24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응에응에을오호 24.05.07 21:32 답글 신고
    한계점은 빨라지는것 같았고.. 한계점에서의 통제는 쉬웟습니다.

    감쇠력 클릭수가 한단계정도 하드쪽으로 가는느낌을 받습니다.

    순정서스펜션이라면 단단하면서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느낌으로갑니다.

    승차감이 좋아진다 라면서 하신분들도 계시는데 좋아질수가 없습니다.

    순정서스펜션떄는 좋았던 느낌들이 일체형장착하고 하나씩 탈거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과해서요

    지금은 프런트, 리어보강, 리어 멤버바만 하고있습니다. 스트럿바 앞 멤버바는 탈거했습니다.

    순정서스펜션이라면 투자할만한 가치는 있을것같고.. 극체감은 솔직히 안됩니다. 뭔가 단단하면서 조종성이좋아지는정도

    탈거했을떄 역체감은 상당했습니다.

    딱히 지금차의 거동에 욕심이 있으신게 아니라면 저는 일단 하나만 먼저 해보셔요. 룩손은 스트럿바도 너무썌서.. 장착했을떈 음 뭔가 바뀐것같은데 아리송하다가 탈거하면 승차감이 좋았습니다 ㅡㅡ
  • 레벨 훈련병 갈꺼다 24.05.08 06:44 답글 신고
    우와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앞은 스트럿바 뒤는 스테빌라이져 교체하는방향으로 알아봐야겠네요
    ^^
  • 레벨 소령 3 전손요정 24.05.07 21:59 답글 신고
    7점식 롤케이지 사용하다가 사고시 안전을 위해 올해 초에 a필러를 가로지르는 보강을 제거했습니다.
    역체감이 상당하더라구요 ㅠㅠ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4.05.08 07:57 답글 신고
    스테빌 체감 됩니다. 문재는 딱딱해진 강성에 오히려 보강 부품이나 순정 부품이 아작 나게되네요. 결국 순정화후 bmw 엔트리 사게 되더란 ㅋㅋ
  • 레벨 중사 1 슘짱 24.05.10 09:15 답글 신고
    하체보강킷 보다 스테빌라이져가 확실히 체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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