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필름이조아 23.09.06 21:36 답글 신고
    아흑..

    말리부야 아푸지마..ㅜㅜ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6 21:41 답글 신고
    엔진 빼고 다 새로 한 차라서 슬슬 보내줘야 할 것 같은데 또 보내기엔 아쉽고
    그나저나 두통 한 번 제대로 오면 약도 안 듣고 몇 주를 고생하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ㅠㅠ
  • 레벨 대위 2 3P2L 23.09.06 21:41 답글 신고
    건강은 어떠신가요? 차야 고치면 그만이지만..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6 21:45 답글 신고
    몸이 쑤신건 없는데 두통이 너무 심해요
    교통사고 나서 두통으로 병원가봤자 진통제 처방일거라 답도 없고 돌겠어요
  • 레벨 원수 모토리 23.09.06 21:43 답글 신고
    다른사람 신경쓸거 없어요
    안다쳤으면 된겁니다.
    보험사가 다 알아서 처리할텐데요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6 21:47 답글 신고
    다른 차를 박았다는 현타가 쎄게 오더니
    차 맡기고 집 오니 머리가 장난 아니게 아프네요 ㅠㅠㅠㅠ
    차야 고치면 되고, 상대 동승자 없고 사람 안 다쳤으니 된거라고 다들 얘기하지만
    제 두통이 문제네요
  • 레벨 중위 1 과학상자 23.09.06 21:53 답글 신고
    차야 고치면 되는거고 상대쪽은 보험처리 해드리면 되는거고...

    가해자건 피해자건 건강은 돈으로도 못 사는거니 낼은 병원부터 가세요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39 답글 신고
    네 그러려고 보험 든 거니까 이제 제 두통만 신경쓰려고요
  • 레벨 대장 CoC 23.09.06 21:57 답글 신고
    가해자라고 참지마시고 병원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후유증이 무섭다네여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39 답글 신고
    ㅠㅠ 머리라도 부딪혔음 바로 갈텐데
    이거 뭐 후유증이라고 하기엔.. 원래 두통이 종종 있어서 병원 가도 되나 싶네요 ㅎㅎ
  • 레벨 대장 Zylent 23.09.06 21:57 답글 신고
    저도 4월 사고가 아직도 왜그랬는지 이해가
    안가곤 합니다...
    한번도 그런식으로 운전한적이 없었는데 왜
    그렇게 한건지 정말 귀신에 홀린건지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38 답글 신고
    그러게요. 연태 운전 잘 했는데 왜??? 대체 왜 박았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그런 날이 있나봐요
  • 레벨 중위 1 롱비치블루 23.09.06 22:54 답글 신고
    에고 ㅜ 많이 놀라셨겠네요.
    나중에 더 아플수 있으니 병원 꼭 가서 치료 받으세요!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37 답글 신고
    넵 내일까지 버텨보고 병원 가보랴구요 ㅠ
  • 레벨 상사 1 백색왜성 23.09.06 23:06 답글 신고
    몸이 우선이니 몸 먼저 잘 챙기시고..멘탈 잘 회복하시길 빌어요 ㅠㅠ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37 답글 신고
    넹 감사해요
    운전 안 하니까 멘탈은 좀 괜찮은데 두통이 미치겠어요 ㅎㅎ
  • 레벨 중장 슈퍼바이져 23.09.06 23:19 답글 신고
    형 이제 운전 잘하고 사고 안나는 형이랑 결혼해서 안전하게 살자...

    검사는 좀 받아봐 사고 경위를 자세히 모를 정도면 심각하게 생각해야돼...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20 답글 신고
    사고 안 나는 형 ㅋㅋㅋㅋㅋㅋ 잘 찾아보겠습니다
  • 레벨 대장 임프로님 23.09.07 01:13 답글 신고
    아이고..형님;;;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20 답글 신고
    넵 ㅠㅠ 이제 기변 할 때 된건가요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3.09.07 02:11 답글 신고
    이런 비보를 전해듣네요 ㅠㅠ
    하체까지 망가진거면 충격이 심하셨을텐데 별탈 없으셨음 좋겠네여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15 답글 신고
    엄청 심하진 않는데
    외장만 아니고 안에도 쿵~~~.~
    ㅠㅠ
  • 레벨 이등병 예리한넘 23.09.07 09:46 답글 신고
    사고시에 머리를 부딪히신게 아닌가 예상해봅니다 글내용봐서는 뇌진탕 증세 같아서요
    본인 과실 100% 사고라서
    자동차사고라도 건강보험으로 치료 가능합니다
    뇌진탕 진단 받으시고 갖고 있는 개인보험에서 자동차사고부상위로금에 청구하시면
    최대 100만원까지도 받을수 있어요
    보험료 할증부분은 그거로 위로를..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15 답글 신고
    머리를 부딪힌건 아닌데 스트레스 심하게 받거나 몸 안 좋으면 두통이 엄청 심하게 와서 오래 가거든요
    우선 어제 청심원 먹고 계속 두통약은 먹는데 별 호전이 없어서 내일 병원 가야하나 고민중이예요 ㅠ
    운전자 보험도 있어서 병원만 최소 50은 나오는데 그것도 좀 오바같기도 해서...ㅎ...
  • 레벨 대령 3 데이오브솔다도 23.09.07 09:54 답글 신고
    아이고 ㅠ 위로 드립니다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13 답글 신고
    감사해요
    앞으로 더 똑바로 운전 해야쥬
  • 레벨 일병 쫑식 23.09.07 10:08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13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소령 1 즐겨찾기7 23.09.07 13:50 답글 신고
    할증 그닥 별로 안되요 병원가세요 ㅡㅡㅋ
  • 레벨 중위 2호봉 혜원이 23.09.07 17:13 답글 신고
    원래도 두통이 좀 있는데 약 먹어도 답이 없었거든요
    운전자 보험 있어서 한 번만 병원 가도 금액은 좀 많이 나오긴 하는데, 병원 가도 두통이 해결 될까 해서 고민이예요
  • 레벨 일병 yhonsm 23.09.07 21:24 답글 신고
    100% 과실 후미추돌 3중 차량사고 후, 사고낸 저만 입원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다들 멀쩡!! 물론 보험료 할증은 좀 됐었습니다.
    치료할려고 보험 드는 것이니 어서 병원가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