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에도 달았듯이 상당히 먼 거리에서부터 비깜 켠 상대 브레이크 등이 꺼지며 출발 하는게 보이는터라,
차선변경 사고 7:3 으로 시작될듯 보입니다.
상대 진입시점 대비 브레이크가 늦지만 상대도 비깜 상태로 차선변경한터라..
좀 더 과실 잘 나와도 8:2고 정차후 출발도 8:2라 그정도에서 결정날거 같습니다.
비깜이랑 방향지시등이랑은 엄연히 다른 신호이고 상당기간 정차 후 출발이기에 무과실 주장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닥 차선 흰색선 두개 정도 직전에 차가 좌측 진입이기에 블박이 대처하기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마저도 방향지시등이 아닌 비상깜빡이이기에 블박은 상대 진입 예측조차 안되는 부분입니다.
무과실은 상당히 힘들듯도 보여지네요,
사실 이 정도 사고믄 무과실 나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7초경 브레이크등이 꺼지네요. 출발 가능성을 말하며 과실을 먹일거 같아요. 8대2정도..
차선변경 사고 7:3 으로 시작될듯 보입니다.
상대 진입시점 대비 브레이크가 늦지만 상대도 비깜 상태로 차선변경한터라..
좀 더 과실 잘 나와도 8:2고 정차후 출발도 8:2라 그정도에서 결정날거 같습니다.
바닥 차선 흰색선 두개 정도 직전에 차가 좌측 진입이기에 블박이 대처하기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마저도 방향지시등이 아닌 비상깜빡이이기에 블박은 상대 진입 예측조차 안되는 부분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