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월 주차장을 나서던 차량이
주차되어있는 제 부인의 스쿠터를 들이받는
사고가 있었구요
가해차량측에서 보험처리를 해준다고
하여 대인번호를 받고 보상담당자와 통화를 하여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를 받았습니다.
센터에 입고하여 수리문의를 하니
현재 이태리 차종의...특히 이 스쿠터의
일부부품 수급이 어려워 완전한 수리는
어려울거 같으니 미수선처리 받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단 안내를 받아서
이에 담당자에게 연락하였고
견적서 및 해당업체의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하여
요청하는 부분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추후 보상담당자에게 연락이 왔는데
제가 근무중이니 나중에 통화하자고 하였고
나중에 연락을 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고
추후 재연락을 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오랜시간을 기다렸으나 연락이 닿지않아
해당보험사 콜센터에 연락하여 내용전달후
담당자에게 연락달라고 요청을 전달하였으나
현재까지도 아무런 연락이 오지 않네요.
이런 경험은 첨이라
이걸 언제까지 계속 기다려야하는건지
빠른 처리방법은 없는건지
조언을 구하고자 글 올립니다.
미수선받아서 돈보태서 새로 사는게 나을수 있다고 하셔서...
걍 수리후 견적서 날리세요
그런것도 아니고
대화자체를 시작하지도 않은 상태에서 연락이 안되네요
금액이 엄청 큰거도 아니고;
그 분도 단지 직원일 뿐일텐데 가급적 그냥
좋게 처리했으면 좋겠다싶을뿐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