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여우타기 26.06.11 00:43 답글 신고
    Tk한테 당근을 주면 안 된다
    국짐이 tk 다루듯 아무것도 안 해줘야
    답글 8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11 00:43 답글 신고
    통합건도 하자 할때 안하다가 여론 나빠지자마자 상임위 열어라 원포인트 처리하자 징징댄게 누구더라...

    나도 TK출신이지만 TK는... 좀 변화가 필요해...

    자체변화가 안되면 외부충격이라도 받아야지...
    답글 4
  • 레벨 대령 1 영호충 26.06.11 00:39 답글 신고
    대구는 배제시키는기 맞다..
    답글 6
  • 레벨 대령 1 Pornhub 26.06.11 20:04 답글 신고
    저것들이 한글 쓰는게 미스테리
  • 레벨 원사 3 운전은느림의미학 26.06.11 22:30 답글 신고
    다 필요없다고 국힘찍어준거 아니었음???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11 23:50 답글 신고
    그러고 보면 참 뻔뻔하다. 낙선했어도 공약은 지키라던 사람이 1人만이 아니었던거야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11 23:58 답글 신고
    아이고 진짜 멍청도는 따로 있었지
  • 레벨 중사 1 매일봐 26.06.12 07:31 답글 신고
    ㅋㅋㅋ~ 개꼬시다.
  • 레벨 소령 2 이퀼리브로엄 26.06.12 09:11 답글 신고
    행정통합 하면 니가 나가리냐 추갱호가 나가리냐?

    추갱호는 깜빵가야하니 니가 자동이가?

    나머진 우짤낀데?

    도의원시의원은 우째 통합 할래?

    쫌 생각 쫌 하고 씨부레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12 10:06 답글 신고
    대구는 일제 강점기때부터 쪽발이 원수이들이 많은 도시였음~~~~
    그 원숭이들이 싸질러놓은 결과임~~~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12 13:52 답글 신고
    22222
  • 레벨 대위 3 april 26.06.12 11:35 답글 신고
    아버지 말씀이 "대구는 더버서 못산다. 살던 놈들이나 잘 살라케라"
  • 레벨 소위 1 유로엑센트 26.06.12 11:56 답글 신고
    멍!멍!멍! 월!월!월!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thisplus05 26.06.12 13:15 답글 신고
    내 같아도 내 지지하는 곳에 떡주지~^^
    미끼없이 고기 잡으려는 심보가 미워서라도
    응 안해~
    약오르쥬,개열받쥬~
    대구인으로서 부끄럽네.
  • 레벨 중위 3 ksr0516 26.06.12 13:56 답글 신고
    대구/경북 시민 및 도민들이 원하지 않음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2 14:34 답글 신고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 레벨 소위 3 작두201 26.06.12 16:46 답글 신고
    해양수산부 부산으로 이전한다고 할때 반대한놈들이 누구였더라...
  • 레벨 중위 2 안료 26.06.12 17:31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1 시바라 26.06.12 17:43 답글 신고
    원전 지어주랴?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6.12 21:08 답글 신고
    마음이 따신분이시네요 ^^
  • 레벨 소장 레인28 26.06.12 19:02 답글 신고
    니들이 뽑았자나~~~~~

    참고살아 개돼지들아~~~~

    어디서 많이 듣던 예기같은데

    이번에도 그냥 참고살아~
  • 레벨 원사 3 진짜애국자 26.06.12 20:43 답글 신고
    서울 사는 우파 입니다.
    관심 없습니다.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22:02 답글 신고
    ``````````````````````````````````````````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16 10:01 답글 신고
    닉이 아깝다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6.12 21:07 답글 신고
    테슬라 유치 한다매 아냐? 온다면서 ..뭐야 애네는... 구라였어?
  • 레벨 상사 3 크아악퉤잇 26.06.16 10:3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라도에 누가감?ㅋㅋㅋㅋㅋ 잇던기업도 다도망가는판국에 ㅋㅋㅋㅋㅋㅋ혜택주면머해 ㅋㅋ인건비로 다나갈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impact 26.06.16 18:17 답글 신고
    옮긴다고 해더니 진짜 옮기는 줄 알더라 ㅋㅋㅋ
  • 레벨 일병 허밍비구니 26.06.18 11:02 답글 신고
    대구경북에는 방사능 폐기장이 가장 잘 어울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