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으로 봤을땐 차량을 자키로 띄우고 다른 바퀴를 고정을 잘못해서인지 차량이 움직여서 자키가 옆으로 넘어가면서 차량에 진눌린듯 합니다.. 자키는 차량의 무게때문에 정상적으로 사용했을경우 위에서 차량의 무게가 누르게끔 되어있는데 안쪽으로 힘을 받는게 아니라 밖같쪽으로 힘을 받는데.. 저건 반대로 휘었네여.. 고로.. 정상적으로 사용했을경우 나머지 바퀴를 움직이지 않게 고임을 안하여서 생긴 일 같네여.. 초보적인 실수같네여...
맞습니다. 예리하시네요...
오른쪽으로 쏠리면서 찌그러졌네요.. 자키가 불량으로 차가 갸우뚱 한게 아니라.. 차가 갸우뚱 하면서 자키가 찌그러졌네요..
자키 자체가 불량이라면 수직으로 찌그러져야 하는데... 그리고 가운데 횡 나사??? 가 찌그러질 이유가 없죠...
접혀지면서 뜨게되는 검은색 부분이 가로로 펴지고 납짝해 져야죠.. 자키가 불량이라면 말이죠..
무슨 2톤짜리 부가티도 아니고....
원래 차에 있던 정품자키맞나유!?
제 것도 몇번 떴더니 목이 꺽어지던데..
사진의 자키는 목이 꺽어지는 구조는 아닌데
대신 밑에쪽이 꺽어지고 스크류도 휘어지네요.
오른쪽으로 쏠리면서 찌그러졌네요.. 자키가 불량으로 차가 갸우뚱 한게 아니라.. 차가 갸우뚱 하면서 자키가 찌그러졌네요..
자키 자체가 불량이라면 수직으로 찌그러져야 하는데... 그리고 가운데 횡 나사??? 가 찌그러질 이유가 없죠...
접혀지면서 뜨게되는 검은색 부분이 가로로 펴지고 납짝해 져야죠.. 자키가 불량이라면 말이죠..
먼저 하나는 반드시 사이드 브레이크를 채워놓아야 합니다.
또 하나는 잭 뜨는 바로 옆에다가 스페어 타이어를 받쳐놓아 잭이 넘어졌을 경우의 사태에 대비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