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서울시내버스에서 근무중인데요~
시내버스경력만 8년입니다.
공항리무진 채용공고 보고 지원해볼까 하는데요~
공항리무진 워라벨이 서울버스대비 괜찮은 편인가요?
예를들면 연차를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지..
현재 다니는곳은 해외여행 간다고하면 자기 쉬는날 포함해서 연차까지 해서 보름씩도 빼주거든요.. 혹시 공리도 연차 눈치 안보고 서용이 가능한가요?
두번째로 공리도 어느정도 간격유지는 해야하겠지만
시내버스처럼 간격스트레스가 많은편인가요?
승객 스트레스는 확실히 덜해보이긴 하던데 실제론 어떤가요?
세번째는 연봉인데. 호봉이나 근무갯수에따라 다르겠지만 서울대비 업인가요 다운인가요?
마지막으로 서류접수 문제인데. 운전경력븡명서 회사발급용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현 직장에 떼달라고하기 좀 뭐한데 뭐라고하고 떼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적성 정밀검사는 신규 재발급 아무거나 상관없는건가요?
내용추가요 ㅠㅠ
추천인이 없는데 확률이 낮을까요?
질문이 좀 많아졌네요~
승객 스트레스나 배차간격스트레스때문에 옮기려고 하는데 일머리는 고속이 제일 나을거같은데 숙박때매 패스하고 중간 타협점이 공리가 제일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안전운행 하시고 건강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면에서 서울이 워라벨이 참 좋고 저상고정에 휴일도 원하는요일이라 좋은데 공항리무진이 승객스트레스나 간격스트레스를 카바칠만큼의 메리트가 있을까 생각 많이해봤습니다
솔직히 글 적는 지금도 망설여지긴 합니다..
경기버스할때 서울이 최종 목적지다 하고 서울왔는데 사람이 참 간사합니다.
서울에 있다보니 무뎌지는거 같네요~
1년 파리목숨은 ㅎㄷㄷ 하네요..
이직하시는거 절대 비추 합니다
배차간격 승객스트레스 시내버스에 비하면
없는거나 마찬가지인데
말씀하셨다시피 사람이란게 간사하여 또 생
기게 마련입니다..
그리고 메르스....코로나....
다음엔 뭐가 올지 모릅니다
서울시 준공영제가 제일 좋아요
(회사별로 차이는 있겠지만)
저역시 느끼긴 합니다~
이번 코로나사태 3년동안 만근깨진적 한번도없이 월급 꼬박꼬박 잘 받았습니다~
현재 이루어놓은게 저상고정에 원하는휴무일 가지고있고 근무 탄력적인게 워라벨이 워낙에 좋아서 고민중이었습니다.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