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리터 V8 자연흡기
최고출력 500마력
최대토크 55.3kg.m
6단 수동
토션 리미티드-슬립 디퍼렌셜
자기장으로 댐퍼의 강도를 조절하는 ‘마그네라이드(MagneRide)’ 서스펜션
차체 패널은 경량화를 위해 대부분 알루미늄으로 제작됐고, 다운포스와 엔진 및 브레이크 시스템 냉각을 위한 디자인도 적용됐다. 일반 머스탱에 비해 차체를 2인치 낮췄고, 범퍼, 팬더 등을 비롯한 전용 에어로 바디킷이 적용됐다. 실내에는 레카로 스포츠 시트와 D컷 스티어링휠이 놓였다. 드라이버 콘트롤 시스템을 통해 스티어링, 엔진, 트랙션 컨트롤, 서스펜션, 배기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이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콜벳 C7 이후에 정말 마음에 드는 차가 나오는군요. 아...정말 좋군요.
심지어 가격도 무지 착하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GT 350은 6천만원대
GT500은 9천만원대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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