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시티 보면 힘이 딸린다거나 isg 때문에 짜증난다는 평을 많이 본 것 같은데요.
음... 오늘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집으로 가려고 160 버스를 탔는데 블루시티 저상이더군요.
근데 isg 활용 잘 하시는 건 둘째치고, 힘 딸린다는 이 얘기, 저 얘기가 무색하게 잘 치고 나가더라고요.
속도도 꽤 잘 내시고요. 이것도 개인차인가요? 저같은 경우엔 에어로시티만 운전해봐서 일렉시티나 그린시티같이 다른 차종은 잘 모르겠습니다.
블루시티 보면 힘이 딸린다거나 isg 때문에 짜증난다는 평을 많이 본 것 같은데요.
음... 오늘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집으로 가려고 160 버스를 탔는데 블루시티 저상이더군요.
근데 isg 활용 잘 하시는 건 둘째치고, 힘 딸린다는 이 얘기, 저 얘기가 무색하게 잘 치고 나가더라고요.
속도도 꽤 잘 내시고요. 이것도 개인차인가요? 저같은 경우엔 에어로시티만 운전해봐서 일렉시티나 그린시티같이 다른 차종은 잘 모르겠습니다.
amt변속하다가 시간 다 까먹습니다
더더욱 직접 운전 안해보면 힘딸림을 모릅니다 ㅎ 160번에 있는 하이브리드 4대.. 전부 2014년식들.. 전부 쌕쌕이 삼촌들.. 일반 저상차로 못따라 댕길정도로 빨라요..ㅎ
그덕을 보긴한데 보통의경우 가스차보다 못하기도하죠...
근대 ISG 좀 제생각엔 없었음좋것어요.. 엔진이나 기동전동기 마운트들에도 무리가가고 무엇보다 이질감이커서..
머 개선이되긴하겟지만... 차라리 완전전기화를하는편이 나은것 같기도해요 ㅋ
저보다 실기 말아드신 초보분도 통과 하셨는데요.
그래서 보복신고 당해서 약간 쌓인 벌점 0점으로 만들고 벌점 0점 요구했던 곳 다시 넣어보려고요.
그몸무게이상 추정되는 분들도 더럿보이시던데.. 진짜 웃기긴웃기네요..;
에초에 시트자체 끄고다니는경우가허다하고 고장난차들이 허다한디 ㅋㅋ 그리고 그수리비 얼마나한다고
참 웃기는업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