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부터 엔나비 2개를 사용중인데 그동안 업데이트를 하고 펌웨어도 업그레이드 하고 했었는데
약1년정도 업그레이드는 안했습니다.
간만에 시간도 나고 해서 네비 업그레이드를 할려고 하니 로그인이 안되는거에요.
아이디 / 비번찾기를 해도 정보가 없다 나오고
혹시나 해서 새로 회원가입후 제품등록할려니 이미 등록된 제품이라 나오고...
고객센터에 오늘 일요일인데 통화가 가능할까 싶어 전화를 하니
웬 영감탱이가 전화를 받네요...순간 확 짜증이 밀려옵니다.... 상냥한 아가씨 목소리를 기대했었는데...
제품을 2개 사용중인데...로그인을 할려니 안되고 아이디찾기를 해도 내 개인정보가 없다고 나온다.
새로 회원가입해서 할려고 해도 이미 등록된 제품이라 나온다.
영감탱이: 어~ 이해가 안가는데요..그럴리가 있나요?
미친꼴통놈........
아 열받아
다시 해보라네요.. 몇번을 해보고 안되니 전화를 한거지....지랄
완전 초짜취급하네요...영감탱이가.....
월요일날 다시 전화해보래요........18.....
좋다 월요일날 다시 전화하는데...상냥한 통화는 생략하고 욕부터 시작할란다....
어떤 상담원이 걸릴지 몰라도 날 원망하지 마라......
다시 전화 해보시면 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사신대로ㅎㅎ
전 문제있음 판매설치 한대서
다책임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