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22:24 답글 신고
    추월차로 꿀빨고 반말하던 애 갔군요
  • 레벨 훈련병 정민애비 26.06.23 22:5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실제 차주입니다.

    글올린건, 같이 일하는 직원인데 제가 답답해하다보니 본인이 글을 올리다보니 내용이 좀 그랬던거 같습니다.

    우선은 운전자는 제 와이프고 혼자 운전했습니다.
    1차선이 추월차선인걸 저는 알지만 여자인 제 와이프는 잘 몰랐습니다.

    제가 운전했더라도 1차선으로 달렸을껍니다.
    사고난곳이 공항고속도로인데, 공항쪽을 자주 이용해서 카메라도 어디있는지 알고,
    보통 130~140키로정도 운행하니 1차사고처럼 포터한테 따이는일은 없죠

    저역시도 와이프한테, 포터한테 따일정도면 몇키로로 갓냐 왜 1차선을 이용했냐며 얘기했지만,

    현재는 너무 사고후유증때문에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1차사고후에 1차 가해차량 포터가 제차 앞을 막고 세웟습니다.

    전방 블박을 올리지 않아서그렇지만
    사고난 구간은 서울방면으로 톨게이트에서 3키로정도 지난구간으로
    서울까지 카메라가 없는구간으로, 주변차들이 제한속도이상으로 운행하여

    1차선에서 앞차가 정차된 상태로 여자가 사고까지 난상황에서 빼기는 쉽지 않은건 맞다생각합니다.

    그렇다고 1차선 차를 세우고 밖에까지 나와서 보험사에 전화를 하는것도 잘한 행동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저는 사고가 당연히 와이프가 안다친것만 해도 천만다행이라 생각하지만,
    새차 구매후 전손까지 당한 상황인데,

    현재 1차 가해 차량은 100% 가해자측 과실이 맞지만
    2차 사고 가해차량이 100%를 주장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어, 좀 답답한 상황이긴 합니다.

    경찰서에 접수까지 된상황이라, 보험회사에서는 시간이 좀 많이 걸릴꺼라는 얘기만 하고있습니다.
  • 레벨 훈련병 정민애비 26.06.23 23:02 답글 신고
    하여, 위와같은 상황일때

    1) 2차 가해차량의 과실율이 궁금했고,

    2) 차량가액이 1.15억이라 실제 거래되고있는 1.4억~1.5억과는 차이가 좀 많습니다. 그렇다고 실제로 제가 취득할수있는 금액으로 보상은 원하는건 아닙니다만, 저도 알아보니 소송 및 금감원에 민원을 넣어야 한다라고 들었습니다. 사실 돈이 걸린거라 귀찮지만 보험회사에서 대응이 뜨뜻미지근하다보니 궁금해서 글을좀 올려봅니다. 비슷한 경험자들이 혹시 있나해서요

    이정도 입니다.
  • 레벨 훈련병 정민애비 26.06.23 23:07 답글 신고
    첨언하면, 아직 원인이 나오진 않앗지만

    2차 사고자는 전방주시를 하고있지 않던 자율주행중이던 차량으로 예상합니다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6.24 03:03 답글 신고
    Scc는 자율주행이 아닙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