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후 눈팅만 계속하며 열심히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몇일 전 교통사고 발생 하였는데 과실 여부 좀 확인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상대방측에서 무과실 100:0으로 계속 이야기 하고 있어 운전 선배님들에게 의견을 듣고자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
영상 편집이 좀 부자연스럽고 번호판이 살짝 보이더라고 양해부탁드립니다.
우리 보험사에서도 제 과실이 조금 더 크다고 말씀하시기도 하고, 제가 잘못 한 부분을 인지하여 60:40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무과실로 주장해서 많이 억울합니다.
블랙박스는 소리가 꺼져있는 상태라서 제깜박이 소리가 안들립니다,
사고 후 정신이 없어서 깜박이를 켰는지 확인이 불가합니다ㅠㅠ
참고로 제차는 세컨카로 스파크입니다.
바쁜 와중에 확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들고 항상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사고나지 않도록 운전 조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깜박이 안켰으면 상대가 억울할만 한대
그래도 과실이란게 원래 나눠먹는것임
상대입장에서는 님이 갑자기 튀어나올걸 예상하기
힘들죠 줄서서 대기하고있는걸로 알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