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속카메라가 있는 사거리에서 노란불이 들어와 정상 제동해서 정차 했는데 아까부터 계속 똥꼬 찌르던 관광버스가 그대로 제 후미를 추돌하였습니다. 다행히 골절은 없는데 차는 폐차되었습니다. 100대0이 나와서 상대 전세버스조합에서 폐차 1,100 제안해서 수락은 하였습니다. 렌트비는 폐차는 10일치밖에 안 된다고해서 현금 52인데 60으로 올려주기로 했구요. 방금 입원은 했는데 보상을 제대로 어느정도 받을수 있을까요? 애지중지하던 차였는데 너무 허망하고 화가납니다.
빨리 합의퇴원하고 일하는게 돈버는 길임
한 일주일 입원하고 월급의 반만큼 합의금 받으시면 될듯.
합의 안되면 그냥 입원해서 푹쉬시고 휴업손해 받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