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기사 잘 못으로 앞차 후면이랑 충돌이 있었는데요.
일단 대리기사가 보험 접수를 해 줘서 차량은 공업사에 입고한 상태인데...
오늘 대리기사측 보험사에서 저희쪽 보험사에 접수를 해야한다고 하셨나봐요.
이런 사고가 처음이라 그러는데...
저희 보험을 꼭 접수해야하는건가요?
왜 접수하라고 하는건가요?
조회 142 |
추천 0 |
2026.06.23 (화) 19:40

대리기사 잘 못으로 앞차 후면이랑 충돌이 있었는데요.
일단 대리기사가 보험 접수를 해 줘서 차량은 공업사에 입고한 상태인데...
오늘 대리기사측 보험사에서 저희쪽 보험사에 접수를 해야한다고 하셨나봐요.
이런 사고가 처음이라 그러는데...
저희 보험을 꼭 접수해야하는건가요?
왜 접수하라고 하는건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신랑한테 전화해서 보험접수해야 한다고 했나봐요.
이거 접수 안 해도 되는건가요?
대인은 님차 책임보험에서 먼저 빠져나가는 구조임.
책임보험 소진후 대리기사 보험으로 보상됨
이런 기본도 모르고 접수 할 필요 없다는 사람은 뭘까?
책임보험을 사용했으니 할증됩니다.
안타깝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