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23 18:34 답글 신고
    한결같은 사고. 뭔 자신감?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3 18:35 답글 신고
    정차후 출발 8대2. 시작.
    불법주정차 인도침범등등
    저는 상대 10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3 19:35 신고
    @태식태식 말이 안통하는 분류는
    답이 없어요 상식이 안통하고
    그냥 빡빡우기니깐.

    경찰사고 접수
    양측동의하에 소송뿐

    분심위가믄 위댓글처럼
    기본과실 8대2 처리할겁니다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23 18:46 답글 신고
    222 상대 100임.
  • 레벨 훈련병 태식태식 26.06.23 19:40 답글 신고
    아 그럼 그냥 사고접수하고 분심위후이 소송까지 가면 될까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3 18:45 답글 신고
    대인 없이 백 가능할듯요
    경찰서 사고접수 신고
    보험사에 강하게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18:48 답글 신고
    상대과실 80%이상 시작

    분심위 관련해서는 본인 보험사와 상담
  • 레벨 중위 3 똥싸며영화보기 26.06.23 18:52 답글 신고
    뇌피셜로 피해자라고 우기는 것 같은데?
    혹시 대인없이 100:0 얘기해 보셨어요?
    분심위 가면 정차 후 출발이라 기본 8:2에서 시작은 할 듯한데
  • 레벨 훈련병 태식태식 26.06.23 18:55 답글 신고
    말씀드렸는데도 자기들이 피해자라고 100 인정 못한다고 합니다 상대방 보험사 측에서도 얘기를 했는데 이해를 못하세요
  • 레벨 훈련병 매의눈알 26.06.23 19:13 답글 신고
    상대 100:0 생각합니다. 대인껴도 100:0라고 생각해요
  • 레벨 훈련병 태식태식 26.06.23 19:20 답글 신고
    분심위까지 신청을했는데 그냥 기다려야되는걸까요??
  • 레벨 훈련병 매의눈알 26.06.23 19:27 신고
    @태식태식 서로 수용안하면 소송까지 갈거에요. 비슷한 유형의 판례찾아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3 22:08 답글 신고
    8:2
    저런 정차후 출발사고 소송 해서 이겼다는분 본적이 없음

    블박화면에 브레이크등 꺼지고 차가 움직이는게 보이면 판사들이 과실잡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