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6697
운전중에 휀다가 심하게 튀어나온 차를 보고 불법튜닝같아서 안전신문고에 신고했더니
일주일 넘게 걸려서 돌아온 답변은 자동차 종합검사를 통과했다고 불수용으로 뜨네요 (구청 교통과)
대충 처리한거 같기도 하고...
여러분들이 보기엔 어떤지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리고 세상을 좀 너그러이 삽시다.
그래서 저는 국토교통부와 자동차안전공단에 직접 전화로 존나 귀찮게해서 불법이라는 답변 받았고 자동차공단에서도 그동안 관행적으로 '예전에도 이거 통과되었으니까 이번에도 통과겠지~'하면서 통과시킨거 다시 제대로 검사하라는 공문을 내려보내게 했습니다.
그리고 세상을 좀 너그러이 삽시다.
모르면 물어 볼수도 있지 거 너그러이 삽시다
문맹이여?? 본문에 써있는 글 못 읽어??
그냥 그런갑다 하고 살아야 정신 건강에 좋음.
휀더 확장은 구변하면 가능
제대로 받으면 진짜 사람 진을 빼놓죠
여기선 검사가 안되니 큰곳 가봐라 큰곳 가보니 더 큰곳 가봐라....
그런 소릴 들으며 검사소를 찾아 다니는데 구조변경 하려고 검사소만 세군데 다녔어요
구조변경은 1톤 화물차에 호루를 씌였는데
호루대를 제작한 곳에서 호루대에 합판을 넣어 불법으로 검사에서 클레임이 걸려
그거를 구조변경 하려고 여기 저기 다녔었죠
아침부터 저녁까지 검사소만 다녔고 검사도 일주일 간격으로
검사소를 돌아 다니며 최종 검사소까지 가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마지막 검사소에서 불합격 받으면 정말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 조건이였죠
마지막 최종 검사소에서도 클레임이 걸리면 호루대를 벋겨 내야 될 상황이라
하는 김에 적재함에 실려 있던 공구함 까지 두개 다 구조변경을 발품 팔아 가면서 했습니다
호루대 잘못 설치해서 기울기 검사까지 했습니다
다행이 원주 최종 종합검사소에서 검사를 받고 구조변경에 승인이 떨어져
지금은 아주 홀가분 하게 다닙니다
저 차주님도 종합검사를 거친거면 구조변경 승인이 떨어졌을 겁니다
Jtbc처럼 피해자의 말이 곧 진실? 혐오감 느끼셨나? 진심 궁금하다 ㅋ
아마도 저 휀더 돌출 구조변경은
분기,반기 오프모임에 참석해서 즐기려고
(휠 타이어 교체하면 휀더에 맞을듯)
한 것으로 유추됨..
현재는 공도주행 기간으로
일반 휠타이어 장착운행중으로 보임
넘버 입력하면 구변완료인지
불법 튜닝인지 다 뜨는데
무슨 소리를 듣고 싶어서 이러는건지?
시간 낭비 하지말고
니 인생 살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