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프랑시아 26.06.23 18:05 답글 신고
    ㅋㅋㅋㅋ 보니까 디스크인데 보통 교통사고로 디스크 발생 가능성 거의 없습니다. 본인이 잘 아실거고 ㅋㅋ

    원래 디스크 있으셨고 이 참에 사고 보험으로 디스크 완치를 위해 치료를 받을 생각으로 쭉 다니시는 것 같은데,

    보통 사람과의 상해라면 사실 그러지 말라 조언하고 싶지만 상대가 택시기사이기 때문에 잘 하셨습니다.

    완치 될 때 까지 치료 잘 받으세요.
    답글 0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17:20 답글 신고
    아프면 치료 해야죠
    완치 후 합의 하세요
    답글 2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18:02 답글 신고
    사고 사진이나 영상, 진단서 뭐 이런게 없어서 뭐라 하긴 그렇지만, 과한 치료를 받으면 채무부존재 소송 들어올 수도...

    그리고 합의금 명목 중 하나가 향후 치료비라 계속 치료를 받으면 합의금이 주는게 원칙이긴 함.
    답글 0
  • 레벨 상사 2 지랄은오리도날게한다 26.06.23 17:15 답글 신고
    앞으로29개월 더 치료 받으세요
    한방병원 통원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부산은채 26.06.23 17:29 답글 신고
    처음에 사고 났을때 주위에서 한방병원이 최고다 뭐다 그래서 갔는데 뭐가 최고란건지 모르겠던데요 지금 주사치료받는게 효과가 훨씸 좋은거같습니다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17:20 답글 신고
    아프면 치료 해야죠
    완치 후 합의 하세요
  • 레벨 이등병 부산은채 26.06.23 17:26 답글 신고
    그게 맞겠죠? 주위에서 과잉진료아니냐 나중에 고소들어올수도있다고 겁을줘서요 ㅠㅠ 아직 공제조합에서는 계속 치료받으라고 얘기는 합니다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7:22 답글 신고
    아프면 의사한테 물어보세요.
    손해사정사도 알아보세요.
  • 레벨 이등병 부산은채 26.06.23 17:27 답글 신고
    이런게 처음이닌깐 저도 뭐라고 말을해야 할지 몰라서요. 손해사정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레벨 대령 1 지나가던자린이 26.06.23 17:23 답글 신고
    아뇨 치료 더받으세요 완치 때까지 계속받으세요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7:40 답글 신고
    5년은 치료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18:02 답글 신고
    사고 사진이나 영상, 진단서 뭐 이런게 없어서 뭐라 하긴 그렇지만, 과한 치료를 받으면 채무부존재 소송 들어올 수도...

    그리고 합의금 명목 중 하나가 향후 치료비라 계속 치료를 받으면 합의금이 주는게 원칙이긴 함.
  • 레벨 대장 프로파일럿 26.06.23 18:05 답글 신고
    허리 저리는거 심해지면 마비 올수도 있습니다.
    지금 좌골신경통 수준까지 온것 같은데 관리 잘 하셔야 해요
    정성근 교수 3마라3하라 유투브 꼭보시고요..
    울 와이프 허리수술 2번 했습니다. 허리 진짜 조심해야되요
  • 레벨 병장 프랑시아 26.06.23 18:05 답글 신고
    ㅋㅋㅋㅋ 보니까 디스크인데 보통 교통사고로 디스크 발생 가능성 거의 없습니다. 본인이 잘 아실거고 ㅋㅋ

    원래 디스크 있으셨고 이 참에 사고 보험으로 디스크 완치를 위해 치료를 받을 생각으로 쭉 다니시는 것 같은데,

    보통 사람과의 상해라면 사실 그러지 말라 조언하고 싶지만 상대가 택시기사이기 때문에 잘 하셨습니다.

    완치 될 때 까지 치료 잘 받으세요.
  • 레벨 훈련병 붉은코 26.06.23 18:39 답글 신고
    너무 과한 치료는 나중에 불리해질 수도 있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합의하심이
    얼마를 원하는지 모르지만 대형사고가 아닌것처럼 보여지는데 합의 하시고 일상생활로 돌아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3 18:47 답글 신고
    합의를 서두르는건 기사 사정이고 피해자 입장은 몸이 우선이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 레벨 중위 2 MSG 26.06.23 19:01 답글 신고
    이런 걸 왜 물어보나요? 누가 계속 치료받으면 불리해진다고 얘기해서 불안해 지셨나요?
    아프면 계속 치료 받으시면 됩니다. 쾌차하시길...
  • 레벨 중장 바두기123 26.06.23 19:50 답글 신고
    진단서 몇주나왔나요
  • 레벨 원사 3 뚜기뚜봐 26.06.23 20:06 답글 신고
    궁금한게 자신이 사고내고 이렇게 치료받는 사람은 전 본적이 없는데 주변에 있으신분 있을까요?
  • 레벨 중사 2 철학자철이 26.06.23 20:09 답글 신고
    치료다 받으세요
  • 레벨 일병 락스쿨락 26.06.23 20:17 답글 신고
    택시조합 완전 x아치들이예요. 저도 전에 100:0 이였는데, 합의 볼 생각이 없더라고요. 그냥 '당신 맘대로 하세요' 이런 마이드더라고요.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23 22:20 답글 신고
    수개월째 치료중이라면
    영상 먼저 보여주시고...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3 22:56 답글 신고
    100 던져본거고 200 물린거같은데.
    그리고 아프면 치료하는거지 뭔..
    계속 치료 다 받으시고 합의는 나중에
  • 레벨 소령 1 크리스키노 26.06.23 23:44 답글 신고
    어려운 병명 어려운 치료방법..

    정리하면 디스크이고 물리치료 받은거죠.

    4~5번 디스크는 사회생활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적단히 끝내세요. 혹시 과거에 디스크 진단 받은거 있으면 더더육티 적당히 끝내세요.

    공제조합 열받으면 끝까지ㅠ가보자 해버리는수가 있습니나. 보험사랑은 틀려요.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4 01:24 답글 신고
    상대가 다른사람이라면 모르겠는데 택시라면... 뭐 괜찮아요.
    택시기사들은 사소한거 하나에도 드러누워 온갖 비싼 한방치료받는거 지들끼리 서로 가르쳐 가면서
    개작질 치는게 일상이라, 일말의 가책가질 필요 없음.

    상대방이 디스크가 사고원인이 아니라는거 입증하기가 더 곤란합니다. 기존에 디스크 있어도 사고로 인해
    더 악화될수도 있는거니까요.
    공제조합? 공제조합이 까다로운건 지들 일처리가 늦어 돈이 늦게나와서 문제지, 업무처리능력은 형편 없습니다.
    재판가서 입증해서 결과 바꾸는거? 못합니다. 본인 보험사 상대로 재판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보험사들도
    공제조합이라면 치를 떨기 때문에 짬짜미 가능성도 극도로 낮음.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6.06.24 02:02 답글 신고
    4-5번 디스크면
    합의금이고 뭐고 운동을 하십쇼 주사만 맞다가 허리 작살납니다
    -이상 4-5번 터진사람-
  • 레벨 대령 2 DYNAMIC804 26.06.24 02:03 답글 신고
    사고가 나서 디스크가 터질라면 얼마나 세게
    박아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뭐 아프시다니까 치료 잘 받으세요.
    근데 내가 볼때 운동도 안하고 저렇게 치료만
    받으면 죽을때까지 안나을 것 같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