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6.23 16:20 답글 신고
    시야가리는 앞차가 갑자기 옆차로로 회피기동을 하든 문워크를 하든 그런거에 대응해서 브레이크 밟아 온전히 멈출 수 있는거리를 [안전거리]라고 합니다. 보통 안전거리 미확보로 후방추돌 사고내면 과실 100% 가해자가 됩니다.

    그리고 뒷빵아닥이라는 말이 있지요. 입 닫으소.
    답글 0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3 16:13 답글 신고
    역시 갔군요~
  • 레벨 병장 소설쓰고자빠졌네 26.06.23 16:14 답글 신고
    그저 남탓
  • 레벨 대령 2 발기엔오랄메디 26.06.23 16:16 답글 신고
    3~4초에 브레이크가 아니고 악셀을 밟음. 가속소리만 들리는게 아니고 진짜 좀 빨라짐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6.23 16:20 답글 신고
    시야가리는 앞차가 갑자기 옆차로로 회피기동을 하든 문워크를 하든 그런거에 대응해서 브레이크 밟아 온전히 멈출 수 있는거리를 [안전거리]라고 합니다. 보통 안전거리 미확보로 후방추돌 사고내면 과실 100% 가해자가 됩니다.

    그리고 뒷빵아닥이라는 말이 있지요. 입 닫으소.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6.23 16:22 답글 신고
    연쇄추돌은 1차로 꿀빨러들 종특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23 16:29 답글 신고
    야 이걸 남탓하다니 진짜
  • 레벨 소위 2 한손에사탕두개 26.06.23 16:33 답글 신고
    이걸 비깜 안켜줬다고 탓 하는 건가요??ㅎㅎㅎㅎㅎㅎ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23 16:36 답글 신고
    예상했다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23 16:48 답글 신고
    x신이라고 하죠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6:55 답글 신고
    영병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3 17:04 답글 신고
    음... 비상등 사용법과 안전거리 를 모르면 사고는 당연히 납니다
    오늘 속리산 휴게소 전~후 해서 사고도 있고, 정비 작업도 겁나게 많던데
    전광판에 차량까지 세워서 미리 안내 해줘도 딴짓(폰질일 가능성 높음)하느라 쳐 박을 뻔 하는 차 여럿 봄요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3 17:24 답글 신고
    하체 운동좀 해라. 다리 튼튼했으면 사고 안났다.
  • 레벨 대령 1 지나가던자린이 26.06.23 17:25 답글 신고
    앞차 제동거는데 멈추질않네..
  • 레벨 대위 3 급강하폭격기 26.06.23 17:40 답글 신고
    꽥꽥거릴 힘으로 브레이크 밟았으면 진작에 멈췄겠는데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6.23 18:06 답글 신고
    운전 존나 못하네

    진짜 꽥꽥 거릴 시간에
    브레이크 밟았으면
    안 박았겠다.
  • 레벨 원사 3 이왕배 26.06.23 18:11 답글 신고
    브레이크를 끝까지 꽉 밟으면 끼이잌 소리가 납니다. 운전 미숙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18:19 답글 신고
    블박차 과실 100프로 무슨 똥배짱으로 안전거리 없이 다니는지?

    풀 브레이킹 하면 정지할수 있는 상황인데 살짝 브레이크 밣고 상대방 탓하고 있네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6.23 18:36 답글 신고
    웃으면 안되는데 좀 우끼는 상황이라 웃음이 나오네요 ㅋ
  • 레벨 하사 3 이든이루파파 26.06.23 18:47 답글 신고
    음... 그렇구나..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3 18:51 답글 신고
    저런,,,
  • 레벨 중사 1 부메랑펀치 26.06.23 18:54 답글 신고
    안전거리미확보..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23 19:17 답글 신고
    운전을 못하면 핸들 잡지마라. 남탓은 종특이냐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6.23 19:55 답글 신고
    멍청한애들은 찾아도 이상한것만 찾아서 멍청한 소리 한다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23 20:00 답글 신고
    저런
  • 레벨 대령 2 사형받는쥴리 26.06.23 20:11 답글 신고
    암 유발자. 1차로 정속충. 씨발소리가 절로나옴.
    38번국도 구간단속 80킬로미터에서 1차로로60킬로로가던 스포티지 개 병신같은새끼랑 동급
  • 레벨 이등병 양보는둘리가아니다 26.06.23 20:29 답글 신고
    아 비명소리 진짜 소리꽥꽥지르는거 존나싫다
  • 레벨 대령 2 giloc 26.06.23 20:3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비상등이 의무사항인가?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6.23 2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날아서삼단옆차기 26.06.23 21:16 답글 신고
    앞차는 3~4초 전부터 브레이크등
    들어왔어요
    이걸 과실비율 운운하는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